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 오픈 및 이벤트 소식: 럭키 박스, 라이언 풍선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 오픈 및 이벤트 소식: 럭키 박스, 라이언 풍선

카카오프렌즈플래그쉽스토어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가 강남에 오픈한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카카오프렌즈 카페도 함께 생긴다고 들어서 계속 관심을 가지고 있었어요. (왠지 카카오 홍보대사 같지만 아닙니다 ^^;;)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던데 어느분이 기획하셨는지 하나같이 너무 꿀 이벤트인 것 같아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



 첫번째 이벤트는 주말 럭키 박스입니다. 무려 13만원 상당 카카오프렌즈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단돈 만원!!!!에 100개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ㅠㅠ 이건 진짜 대박인 것 같아요. 이번주 토,일 그리고 다음주 토,일 입니다. 여러분 달려가세요.



카카오프렌즈 럭키박스



 두번째 이벤트는 기념품 팔찌 무료 증정입니다. 무지랑 콘 색조합이 너무 상큼한 것 같아요.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강남점 오픈일인 7월 2일 300개 한정이네요. 



무지콘 팔찌



 세번째 이벤트는 라이언 풍선이예요! 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모든 구매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냥 라이언 풍선을 파세요 제발 ㅠㅠ 파티용으로 팔았음 좋겠어요... 저 땀 조차 사랑스러운 라이언 입니다! 이번 주말에 강남역 사거리에 라이언 얼굴이 엄청 떠다니겠네요 ㅎㅎ 



라이언풍선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위치는 강남역 파리크로와상 옆에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매장전화: 02-6494-1100

매장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29 유창빌딩 1~3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카카오플래그쉽 스토어 위치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 오픈 기념 행사 정말 풍성한 것 같아요! 럭키 박스는 일본 의류브랜드에서 일명 후쿠부쿠로 (복주머니)라는 이름으로 많이 보던 행사인데 우리나라에도 많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만원에 13만원 상당이라니.. 카카오 프렌즈라면 뭘 받아도 행복할 것 같아요. 이번 주말은 북적북적한 강남이 카카오프렌즈 때문에 더 붐비겠네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