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 이세탄백화점 라멘코지 아라우마도 아부리미소라멘

교토 이세탄백화점 라멘코지 아라우마도 아부리미소라멘

교토 이세탄백화점을 들린 김에 10층에 위치한 라멘코지에서 간단히 저녁을 먹고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라멘코지는 전국의 유명한 라멘 맛집을 한 곳에 모아놓은 라멘 스테이션인데요. 사전 조사 없이 방문했었는데 살짝 이른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직 많이 없더라고요. 다행히 한곳씩 둘러보며 느낌이 괜찮은 라멘집을 천천히 골라보았습니다. 라멘을 크게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너무 느끼한 라멘은 싫어해서 고르고 고르다 얼큰해 보이는 사진이 있는 아라우마도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교토 이세탄백화점 라멘코지


교토 이세탄백화점 10층 라멘코지 라멘 식당 중 하나인 아라우마도. 아라오마도는 오사카식 라멘집이고 본점은 오사카 우메다역에 있다고 하네요.


교토 이세탄백화점 라멘코지 아라우마도


매울 신 한자를 보고 여기다! 결정. 사실 일본에서 매운 표기를 해도 우리나라 사람들한테는 전혀 맵지 않은 곳이 거의 대다수인데요. 그래도 느끼하진 않겠다 싶어서 결정했습니다.



매운 표기가 있는 라멘은 아부리미소 라멘과 탄탄멘 두가지 있더라고요. 아부리로 결정.




계산은 매장 밖에서 기기를 이용해서 주문하면 되고요. 직원분이 문앞에 있는 경우가 많아서 잘몰라도 친절히 도와주시더라고요.




아부리라멘과 교자 하나씩 주문. 식당 내부에 착석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교자. 촉촉하고 겉은 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우리나라 군만두와 크게 다르지 않은 맛이었던 것 같네요.



아부리미소라멘. 얇게 채 썬 대파가 있어서 깔끔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콤콤한향도 적어서 나름 먹기 괜찮더라고요. 일본에서 줄서는 라멘집은 식당 근처만 가도 콤콤한 향이 나는 집이더라고요. 저는 그렇게까지 진한 라멘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딱 괜찮았습니다. 아라우마도에서 간단히 저녁을 해결하고 숙소인 하얏트로 돌아가기로 합니다. 뵤도인을 아침부터 다녀왔더니 피곤이 몰려 오더라고요. 2일차 일정부터는 정말 빡빡하게 교토 여행을 했는데 차차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