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게랑 고추냉이 후기! 톡쏘는 생와사비맛!


 과자계의 스테디셀러인 꽃게랑은 제가 참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 꽃게랑에서 고추냉이맛이 나왔더라고요. 그것도 출시된 지 몇 달이나 지났다는데 저는 전혀 몰랐습니다. 심지어 편의점도 자주 가는 편인데 알기 전에는 몰랐는데 찾으니까 있더라고요! ㅎㅎ


꽃게랑 고추냉이



 어쨌든 스시도 좋아하고 고기도 와사비에 찍어 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 저는 그냥 지나갈 수 없었습니다. ㅎㅎ 요즘 고추냉이맛 과자가 은근히 출시되더고 있던데 꽃게랑은 왠지 고추냉이랑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궁금함을 이기지 못하고 샀습니다. ㅎㅎ 마침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2+1 행사가 진행 중이더라고요. 보이자마자 집어왔습니다.



생와사비맛

 


빙그레 꽃게랑 와사비맛

1,500원



꽃게랑 생와사비맛



 지난번에 출시되었던 꽃게랑 불짬뽕도 매콤해서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 나온 신제품 고추냉이맛도 기대감이 들더라고요. ㅎㅎ 자세하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꽃게랑이 튀기지 않고 구운 스낵인 건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와사비씨즈닝분말이 4.6 %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꽃게 엑기스보다 더 많이 함유되어있다니 작정하고 만든 걸까요? ㅎㅎ 

 





 톡! 쏘는 와사비맛 때문에 인생스낵이 될 것을 예감한다는 빙그레의 자신감 넘치는 저 문구! 묘하게 중독성 있는 맛일지 아님 와사비 매니아 분들만 사로잡을만한 호불호 강한 맛일지 궁금합니다. 과연 그 맛은 어떨까요? ㅎㅎ 

 




 고추냉이맛을 자랑하는 과자답게 꽃게랑이 살짝 녹색으로 물들어있더라고요. ㅎㅎ 자세히 보면 아시겠지만 군데군데 녹색의 와사비 분말가루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솔직히 겉으로 보기에는 정말로 와사비맛이 강할까?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와사비랑 과자랑 따로 놀면 그것만큼 최악도 없는데 말이에요. 약간 미심쩍어 하면서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꽃게랑을 먹자마자 약간 놀랐습니다. 비주얼은 그냥 야채 과자처럼 생겼는데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뭐랄까? 조금씩 먹는데 고추냉이의 그 알싸한 톡! 쏘는 맛을 정말 잘 구현했더라고요. 딱 처음 드셔보면 이게 와사비 과자구나! 라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먹으면서 톡 쏘는 맛 때문에 잠시 손을 놓기도 했습니다. ㅎㅎ 와사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정말 강추입니다. 조금 더 짭짤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그래도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친구한테도 먹어보라고 추천했더니 이미 알고 있다더라고요. ㅎㅎ 제가 너무 늦게 알았나봅니다. ㅎㅎ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