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최저가보장제도 BRG가 가능한 예약사이트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하얏트 호텔 최저가보장제도(BRG) 클레임이 가능한 호텔 예약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리스트를 보기에 앞서 BRG가 무엇인가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가겠습니다. BRG는 Best Rate Guarantee의 약자 입니다. 말 그대로 하얏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최저가를 보장해준다는 말입니다. 좋은 점은 최저가만 보장하는게 아니라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하얏트 공식홈페이지보다 더 싼 가격으로 요금을 제공할 경우 그 요금에서 20% 할인해서 요금을 적용해줍니다. 




 

 다만 하얏트 BRG를 신청할 시에 모든 호텔 예약 사이트를 다 허용해주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저 위에 있는 대표적인 BRG를 허용해주는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 공식 홈페이지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으셔서 클레임을 거는 것이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대표적으로 아고다, 부킹닷컴, 익스페디아를 많이 활용하시더군요. 

 


 복불복인 사이트는 간단합니다. 원래는 안되는 사이트인데 아직까지 규정이 모든 스페셜리스트들에게 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어떤 스페셜리스트는 허용을 해주고 어떤 스페셜리스트는 허용을 해주지 않는 경우입니다. 여기 리스트에는 없지만 makemytrip.com 같은 사이트도 복불복 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일반적으로 복불복 사이트가 공식홈페이지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기 편한 편 입니다. 다만 말그대로 복불복이라 여러번 시도를 해야 하니 더 힘든 점이 있습니다.  





 BRG 불가능 한 사이트는 아무리 좋은 가격을 찾아도 하얏트 호텔에서 BRG 승인을 해주지 않습니다. 이걸 모르는 상황에서는 최저가를 찾아서 몇번이고 보내보지만 조건이 맞지 않다는 둥, 사이트가 안된다는 둥 여러 이유를 들어서 거절을 받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미리 하얏트 BRG 클레임이 되는 사이트와 되지 않는 사이트만 알아도 BRG를 신청하는 데 드는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얏트 BRG 규정 및 신청하기


 작년까지만 하더라도 하얏트 BRG를 할 때에 지금보다 규정이 꼼꼼하지 않았습니다. 올해부터는 BRG 규정이 조금 까다롭게 변했습니다. 모든 조건이 같아야 하며 힐튼처럼 취불(취소불가) 요금이 존재할 경우에는 미리 하얏트 공식홈페이지에서 취불로 예약을 한 후 24시간 이내에 BRG 신청을 해야 합니다. 따라서 BRG가 실패 할 경우 리스크도 커졌지요. 그렇기 때문에 하얏트 호텔에서 BRG를 신청 하실 때에는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T&C 규정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T&C 규정 및 신청 페이지는 아래에 링크로 걸어 놓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