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Status Match 신규 프로모션 (힐튼 SM)

[힐튼 호텔] Status Match 신규 프로모션 (힐튼 SM)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 Status Match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힐튼 호텔은 작년부터 SM 대란이 일어나서 잘 아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 티어를 가지고 계실 것 입니다. 미리 SM을 통해서 티어를 가진 분들은 유효기간이 2017년 3월까지일텐데 이번에 새롭게 갱신된 SM 프로모션은 엘리트 등급 유효기간이 2018년 3월까지 입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다른 호텔의 온라인 어카운트의 스크린샷 또는 실물카드의 사진을 첨부하면 됩니다 (JPG 파일로만 가능). 그리고 최근 12개월 동안 스테이를 한 기록도 함께 첨부하셔야 합니다. 다른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1박이라도 한 경우에는 다 Status Match를 시켜주는 것 같네요. 그리고 보낼 때 휴대폰번호, 주소, 주민등록번호, 생일, 이름, 비밀번호, 카드정보 등의 개인정보는 같이 보내지 말라고 합니다.





 원래 힐튼 호텔의 골드 티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베스트웨스턴 SM을 통해서 얻은 베스트웨스턴 최고 등급을 받은 후 그 등급을 가지고 다시 힐튼 호텔에 Status Match 신청을 하시면 힐튼 호텔의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정도면 많은 힌트를 드린 것 같으니 자세한 내용은 다른 곳에 열려 있는 정보들을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힐튼 호텔의 SM 프로모션을 놓치지 말고 다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힐튼 호텔 Status Match 신청 바로 가기 (클릭하시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