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가을 신메뉴, 별 추가 적립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가을 신메뉴, 별 추가 적립

9월 3일 날짜로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중 하나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출시되었습니다. 9월 16일까지 이벤트 음료인 단호박 라떼,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먹으면 별 추가 3개 적립 이벤트도 하고있더라고요. 요즘 계속 콜드브루만 먹었는데 신메뉴가 너무 맛있어보여서 이번에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강남역 11번 출구 앞에 있는 몬테소리점 방문.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톨 사이즈, 아이스로 주문하였는데요. 스타벅스표 아인슈페너라는 별칭이 있어 맛이 정말 궁금하더라고요. 신메뉴 잘안먹는데 이미지도 너무 잘뽑았고요. 



커피 위에 올려진 폼은 크림치즈가 들어간 글레이즈드 폼인데요. 쫀쫀하다고 말하던데 엄청 부드러운 느낌이고 레이어가 좀 더 두꺼웠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위에는 캐러멜 토핑이 뿌려져 있어서 반짝반짝! 조명 때문에 더 예쁘더라고요.




사이드는 이렇게 요즘 유행하는 흑당 커피를 연상시키는 초콜릿 시럽이 뿌려져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



반짝반짝... 쌉싸름한 번트 캐러멜 토핑에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섞으면 맛없으니 섞지 마세요.



개인적으로 모카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만족하실 것 같아요. 쌉싸름하지만 꽤 달기 때문에 저는 딱 톨 사이즈가 좋더라고요. 처음에 빨대로 건져올린건 초콜릿인가 해서... ㅎㅎ 얼음이였고요 정크 초콜릿 넣어달라고 커스텀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다음에는 핫으로 주문해서 먹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