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힐링 여행] 부산 해운대 중동역 스시맛집 스시마루

[2016 힐링 여행] 부산 해운대 중동역 스시맛집 스시마루 


 

 오늘은 제가 부산 해운대에서 먹었던 괜찮은 스시집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사실 소개해드리기도 민망할 정도로 해운대 맛집으로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곳이예요 ㅎㅎ 자연산 활어만 쓴다고 하니 얼마나 싱싱한지 또 가성비 좋은 스시집인지 궁금했습니다. 몇 번이나 가려고 했는데 영업을 안하시거나 배가 너무 고픈데 오픈 시간이 늦어 늘 다른 곳을 방문하다가 이번에는 꼭 가야겠다고 마음 먹고! 한화 리조트에서 스시마루로 런치를 먹으러 갔습니다. 떠나는 길에 괜히 티볼리 사진 한장 찍어봤어요.. 이날은 오션뷰로 배정받지 못해.. 우리룸이 저기구나..... 살펴보고 일반 호실은 어디가 좋은지 눈도장을 ㅎㅎㅎ 






해운대 스시마루 중동점 정보


영업시간: 월-금 11:30 ~ 14:30, 토-일: 11:30 ~ 15:00,  저녁타임 4:30 ~ 10:00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1동 1314-6 (중동역 4번 출구, 타워 마브러스 공사장 바로 뒷편에 있어요!) 

전화번호: 051-731-3393







 홈플러스 앞에서 버스를 타고 가도 되는데 저희는 그냥 택시를 이용하였어요. 해운대에서 조금 떨어진 중동역 근처에 있어서 한화 티볼리에서 가려고 하니 다소 귀찮고 멀게 느껴지긴 했어요 ㅠㅠ 다음번에는 해운대 시장에 있는 스시미르네 2호점도 가봐야겠어요. 사진으로 봤을땐 이곳이랑 퀄리티가 비슷해보이더라구요 ㅎㅎ 어쨌든 도착하였습니다. 메뉴판 오픈!! 



 


 마루 스시(12피스)와 점심 특선으로 런치세트 B를 주문하였어요. 골고루 먹어보고 더 먹고싶은 스시는 선택 초밥으로 추가 주문가능해서 좋더라구요 ㅎㅎ 간혹 안되는 곳도 있어서 ^^ 





 먼저 상큼한 샐러드와 일본식 계란찜이 나왔습니다. 계란은 정말 부드럽고 일본 특유의 향신료 냄새가 조금 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이 냄새에 좀 민감해서 잘 못먹는 일본 가정식이 많은데 이 계란찜은 괜찮았습니다.






 런치 셋트에 포함된 미니 우동과 국이 서빙 된 후 얼마되지 않아 메인 스시가 두 접시 서빙이 되네요. 생와사비를 쓰시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회도 자연산 활어를 쓴다고 하시던데 딱 봐도 신선해보였어요! 스시는 역시 꼬리가 길게 빠져있어서 맛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두께가 조금 아쉬웠는데 가격 생각하면 만족스러운 수준인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위쪽 접시가 런치 세트 B (10 피스)이고 아랫 접시가 마루 스시 (12피스)입니다. 역시 스시가 비싼게 구성이 좋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스시 모두 단백하게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니를 정말 좋아하는데 살짝 우니 양이 부족해 추가 주문해서 먹기엔 돈이 조금 아깝겠다고 생각되었어요. 대신에 생새우만 추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중동역 근처에 사시거나 지나갈 일 있으면 자주 들려서 먹고 싶은 집이예요. 하지만 해운대에 놀러왔는데 중동역까지 찾아가서 먹기엔 조금 망설여지네요. 여행시에는 시간이 정말 금이잖아요. 다음번엔 또다른 스시집도 탐방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