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힐링 여행] 부산 해운대 마산게낙찜 간장 게장 추천 및 갈매기샷

부산 해운대 마산게낙찜 간장게장 맛집 추천 및 해운대 백사장 갈매기 놀이

 

부산 해운대 마산게낙찜 간장게장


 오늘은 제가 부산 해운대 여행갈때마다 자주 가는 맛난 간장 게장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처음 갔을때 보다 두번째 갔을때가 더 맛있었던 바로 그곳! 상호명 부산 해운대 마산게낙찜 입니다. 


 게장을 워낙 좋아하는데 너무 비싸서 자주 못먹잖아요. 그래서 이왕 먹을 거.. 어차피 비싼 돈 내고 먹을 건데 이왕이면 정말 맛있는 곳에서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해운대 시장에 있는 골목 게장 보단 좀 더 비싸지만 맛은 보장되는 집이예요. 검색했을때 해운대에서 꽤 오래된 집인 것 같은데..  점심때 늘 가서 그런지 사람은 없는 편이였어요. 유명 맛집치고는 너무 한산해서 잘못왔나? 싶기도 했는데 제가 너무 일찍가서 그랬던 걸로 ㅎㅎ  음식 서빙되는 것 보고는 괜한 걱정했구나 싶었습니다. 오픈은 11시 부터예요 ^^  


 그리고 해운대 마산게낙찜이 6월 초 확장 이전하신다고 하니 747-7773 으로 문의 전화 해보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위치는 한화 리조트 바로 옆 포세이돈 2층 이라고 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한화 리조트 자주 가서 너무 반가운 소식이였어요!! 





 메뉴판은 위와 같고 저는 여기서 간장게장 밖에 먹어보질 못했어요. 늘 특으로 시키는데 알이 더 꽉 차서 6천원이 아깝지 않아요 ㅎㅎ 주문하면 반찬부터 하나 둘씩 서빙해주시는데 밥은 게장을 위해 ^^ 반찬 모두 깔끔하고 맛있어요! 반찬은 더 달라고 하면 늘 챙겨주시고 원래는 안주시는데 이번에는 양념 게장 다리 부분 조금 잘라서 따로 주셨어요. 제가 양념 게장 먹고싶어하는 티를 너무 냈나봐요 ㅎㅎ 





 간장 게장 특상이 다 떨어졌다고 하셔서 하는 수 없이 일반 사이즈? 로 바꾸었는데 서빙땐 특상이 남아 있었다고 주셨어요. 숨어준 아이들이 딱 두마리 있었나봐요!! 역시 특상이 실합니다! 이왕 먹는거 역시 특상! 알도 확실히 꽉꽉 차있고 양념도 짜지 않아요!!  보통 맛집이여도 몇번 가면 질리는데.. 여긴 왜 처음보다 다음번이 더 맛있는지.. 이해불가예요 ㅠㅠ 그만큼 강추!





 좋은 건 더 가까이 찍어야하니.. 다시 접사를.. 게딱지는 젓가락으로 긁어야 구석구석 베인 살이랑 알이 다 나오는 것 아시죠? ㅎㅎ 





 마산게낙찜에서 간장 게장을 맛있게 먹고 이제 길을 건너 해운대 백사장을 산책합니다. 역시 식후엔 커피.. 아니 운동을 ㅎㅎ 해운대 백사장 쪽으로 걸어가는데 하늘이 너무 이쁜 그런 날이였습니다. 





 조금 더 안쪽으로 걸어가다보니 발견한 풍경은.. 갈매기떼의 습격! 이날따라.. 사람보다 갈매기떼가 더 많았던 것 같아요.





 

 그죠? 이렇게 군데 군데 무리지어.. 놀고있지 뭐예요. 새우깡을 덕분에 더욱 떠날 생각을 안하고 있던..  덕분에 저도 갈매기들과 즐거운 사진 놀이를 ㅎㅎ 





 

 이런 엄청난 샷을 찍기도 하고!! 






 갈매기 사진으로 힐링 힐링~~  자세히 보니 갈매기가 너무 새하얗고 깔끔해서 깜짝 놀랐어요. 역시 닭둘기랑은 클래스가 ㅎㅎ 





 어찌 마산 게낙찜 간장게장 추천 글인데...  게장보다 갈매기 사진이 더 많은...  갈매기 리뷰글로 바뀌었네요 ㅠㅠ

예쁜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 모두 올리고 싶은 욕심에.. 찍은거 반도 안올렸어요 ㅠㅠ 





 기승전 갈매기샷으로 끝나는 마산게낙찜 간장게장 추천글이예요 ㅎㅎ 저도 다시 사진을 보니 힐링되고 그립네요 ㅠㅠ 올 8월에는 또 어떤 맛집을 갈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매번 예약 실패했던 센텀 시티 가미부터.. 도전을!! 그럼 다음 리뷰에서 또 뵐께요. 여기까지 제이였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9)

  • 2016.06.08 20:41 신고

    와우! 갈매기사진이 대박이네요!!
    갈매기들은 새우깡귀신인듯 ㅎㅎ

    • 제이
      2016.06.08 23:03

      저도 해운대에서 이렇게 많은 갈매기들은 오랜만이였어요 ㅎㅎ 새우깡 한봉지로는 부족해요 ㅋㅋ

  • 2016.06.09 10:29 신고

    부산 여행 다녀왔을 때 이런 집이 있는 줄 알았으면 꼭 가봤을텐데..ㅠㅠ

    간장게장을 진짜 좋아하는데.. 알만 봐도 게가 싱싱한게 느껴집니다 ^^

    • 제이
      2016.06.09 10:54

      부산은 매번가도 못가본 맛집들 때문에 또 가고싶은 마력이 있는 것 같아요 ㅠㅠ

  • 2016.06.09 15:29 신고

    가까이에서 갈매기를 담으셨네요.
    저는 무서워서, 가까이 가고 싶어도 못가거든요.ㅎㅎ

    • 제이
      2016.06.09 17:21

      저도 무서워서 멀리 있다가 조금씩 다가갔어요 ㅎㅎ 가까이서 보니 깨끗하고 생각보다 귀엽더라구요 ㅎㅎ

  • 2016.06.12 13:22 신고

    어익후야~ 게장이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제이
      2016.06.12 20:51

      알이 대박이죠?? 저도 사진보고 다시 배고파졌어요 ㅠㅠ

  • 2016.06.25 20:01

    비밀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