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모찌롤 Uchi cafe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모찌롤 Uchi cafe

일본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중 하나는 바로 편의점 주전부리, 음식 먹어보기인 것 같습니다. 일본 편의점 음식의 퀄리티가 워낙 높다 보니 여행 프로그램, 유튜브, 블로그에 포스팅이 정말 많이 되곤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우리나라 편의점 퀄리티도 많이 올라온 것 같고 유사 상품도 많이 판매하더군요. 오늘 추천해드릴 일본 편의점 음식, 간식은 모찌롤입니다. 몇 해 전부터 유행되기 시작했는데요. 일본 편의점에서 제품을 잘 몰라도 Uchi cafe라고 적혀진 브랜드의 빵, 푸딩은 정말 평타이상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먹어보는 모찌롤도 Uchi cafe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일본 편의점 음식 추천



일본 편의점 모찌롤이 워낙 인기라 편의점에 들어가면 이렇게 홍보문구도 볼 수 있어요. 정말 많이 팔릴때는 인당 갯수 제한까지도 걸어놓았는데 요즘은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소산에서 생산되는 우유가 정말 맛있는데 Uchi cafe에서 나오는 모찌롤도 아소 오구니산의 우유를 사용한다고 홍보하네요. 이건 정말 맛없을 수가 없겠죠?


일본 편의점 모찌롤 가격: 295엔 (택스 포함)




일본 편의점 모찌롤



모카맛도 있었는데 제일 기본맛으로 두개 구매해봤습니다. 아마 로손 편의점에서 팔았던 걸로 기억하네요. 양이 꽤 많이 때문에 2명이 먹을꺼라면 왼쪽, 혼자 먹을꺼면 오른쪽 단품을 구입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빵 덕후시라면 둘 다 드셔보시는 걸로



일본 모찌롤



겉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카스테라빵이고 속은 쫀득한 모찌식감의 크림이 정말 가득 들어있습니다. 일본 편의점 음식이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이유가 정말 이런 퀄리티때문인 것 같습니다.



일본 로손 모찌롤


로손 모찌롤


두번째 단품으로 된 모찌롤인데 크림이 조금 더 묽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 입맛엔 둘다 크게 차이를 못느끼겠고 이 제품은 크림이 좀 더 많이 들어가있는 느낌이었어요.




모찌롤은 더운 여름에는 금방 크림이 묽어지기 때문에 사서 바로 먹거나 냉장 보관해야합니다. 숙소 냉장고가 성능이 좀 안좋아서 살짝 녹은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