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로프트(loft) 쇼핑, 시바견 발 매트 추천

일본 로프트(loft) 쇼핑, 시바견 발 매트 추천

요즘 일본 여행에서 정말 헤어나올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가 시바견으로 만든 인형, 생활소품, 굿즈 등인 것 같습니다. 한번 눈에 보이니 계속 보이는 것인지 여행 갔다 올 때마다 시바견 제품이 점점 늘어나는 기분이네요. 일본 여행가면 생활잡화, 문구 쇼핑몰인 로프트(loft)는 꼭 들리는 편인데요. 이번 여행에서 로프트 쇼핑 아이템 중 소개해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시바견 발 매트 입니다.





로프트 생활소품, 인테리어 판매대를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보통 지나가는 동선 진열대에 놔두고 파는 상품이기 때문에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은 시바견 인형 근처에 항상 이런 인테리어 소품을 팔고 있으니 그렇게 찾아보셔도 될 것 같고요. 저는 후쿠오카 텐진에 위치한 로프트에서 샀고 가격은 1900엔 지급하였습니다.





재질은 정말 부들부들한 인형 재질이고 발 매트이기 때문에 아래는 이렇게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꽤 폭신폭신해서 로프트에서 실제로 보신다면 손에서 놓고 그냥 나오기 힘드실 거예요. 갈색 시바견 매트로 사들여왔지만 검은색 시바견 발 매트도 있더군요. 지금은 저 시바견 눈썹 부분이 보풀이 좀 일어나서 다음에 가면 하나 더 사들여올까 생각 중입니다. 진짜 귀여워요.





요즘 시바견 홀릭이라 발 매트 사다가 근처에 있는 시바견 강아지 인형 두 마리도 데려왔습니다. 좀 작은 인형인데도 가격은 780엔입니다. 시바견 인형도 너무 폭신하고 귀엽고 책상에 두고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기분이네요. 일본 여행에서 살까 말까 고민될 땐 그냥 사서 오는 게 정답이더군요. 데려오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일본 로프트 쇼핑도 정말 구경하다보면 개미지옥인데 시바견 발 매트는 정말 잘사온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