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Hyatt] 포인트구매 30% 추가증정 프로모션

[하얏트 Hyatt] 포인트구매 30% 추가증정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얼마전에 하얏트 호텔에서 일부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구매 40% 추가증정 타겟 프로모션을 진행 했습니다. 이번에는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포인트구매 30% 추가증정 프로모션이 나왔네요. 기간은 2016년 6월 15일까지 입니다. 일반적으로 40% 프로모션은 괜찮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하시는 편인데 이번에 진행하는 30%는 급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프로모션 같습니다.



 

 참고로 이런 포인트를 왜 모으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하얏트 포인트를 구입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P&C (포인트+캐쉬) 예약을 하시는데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국내의 경우 포인트 캐시 예약의 성지인 인천 하얏트 투숙시에 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인천 하얏트의 경우 성수기냐 비수기냐 주말이냐 평일이냐에 따라서 다르지만 2016년 1월 기준으로 하더라도 4000점 + 6만원에 1박 투숙이 가능하였습니다.





 게다가 인천의 경우 주말에 다이아몬드 등급의 회원의 경우 라운지 혜택이 불가능할 때 이렇게 문자가 날라오게 됩니다. 라운지 이용을 못하는 대신 2500포인트를 돌려준다는 내용인데요. 레스토랑에서 식사도 제대로 하면서 포인트도 챙기니 일석이조입니다. 게다가 다이아몬드 회원은 숙박시 웰컴 포인트로 기본 1000점을 받게 되므로 총 3500점이 적립되게 됩니다. 즉 4000점 + 6만원을 내고 3500점을 돌려 받는 셈이니 실제로는 500점 + 6만원에 하얏트 호텔 1박을 하게 되는 겁니다. 원래 가격과 비교하면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호텔에 숙박하면서도 QS/QN을 챙길 수 있는 것이지요. 둘이 하얏트 놀러 가서 저녁도 먹고 호텔 놀이도 하고 다음 날 아침에 레스토랑 에잇에 가서 조식도 먹고 천천히 혜택 다 즐기다 나오는데 약 7만원이면 되는 셈이니 엄청나죠? 이래서 아는 것이 힘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나봐요.



하얏트 포인트구매 프로모션 바로가기 (클릭시 새창으로 이어집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