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온센닷컴 2016년 10만명 돌파 감사 이벤트

호텔온센닷컴 2016년 10만명 돌파 이벤트

예전에 참여 했던 호텔온센닷컴 이벤트는 순조롭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관련 내용이 더이상 필요하지 않아 몇가지 이미지 파일은 크기를 조정하거나 삭제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저는 일본 료칸에 대한 정보를 호텔온센닷컴에서 자주 얻는 편입니다. 실제로 료칸 예약은 일본 사이트인 자란넷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아무래도 일본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는게 일알못 (일어를 알지 못하는) 저에게는 힘든 일이더군요. 그래서 국내 사이트를 전전하다가 호텔온센닷컴이 제일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눈팅하면서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오늘도 호텔온센닷컴을 눈팅하러 들어갔는데 얼마전부터 준비중이던 10만명 돌파 이벤트가 드디어 열렸더군요. 이번 이벤트는 아마도 일본 료칸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이벤트는 아무래도 료칸 무료 숙박권이겠지만, 저는 3등이라도 당첨되기를 희망해봅니다 ^^;;





 이번에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료칸 리스트에는 유후인, 쿠로카와를 비롯하여 교토와 홋카이도에 있는 료칸들도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말 평소에 가고 싶었던 료칸들이 이렇게 리스트에 올라오니 당첨 유무를 떠나서 꼭 이벤트에 참여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위에 올린 사진은 유후인 니혼노아시타바 료칸의 노천탕 사진입니다. 니혼노아시타바는 다양한 컨셉의 방들과 노천탕으로 유명한 곳이라서 평소에도 가보고 싶었던 곳 중 하나입니다.


 

 이번 호텔온센닷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블로그에 이벤트 관련글을 올리던지 아니면 기존 후기에 호텔온센닷컴이라는 내용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저처럼 블로그에 직접 올리는 편이 좀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다른 이웃분들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며 저도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