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Status Match 이메일 영작하기

호텔 Status Match (SM) 이메일 영작하기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작년에 하얏트 호텔로 시작해서 최근에 힐튼 호텔에 이르기까지 Status Match 대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얼마나 유명해졌냐면 뉴스 기사로도 올라오더라구요. 오늘은 Status match 관련해서 이메일을 보낼 때 영문 양식을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한 팁 겸 영작 템플릿을 공유하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관련 내용은 구글에서 Status match 검색하면 템플릿으로 공유되어 있는 내용들이구요. 제가 새롭게 작성한 내용은 아닙니다 ^^;; 



 먼저 첫번째 양식입니다. 매우 심플한 SM 양식입니다. 간단하게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있는 호텔 이름과 티어 등급을 제시한 후 내가 원하는 호텔로 이메일을 보내는 양식입니다. 당연히 그 호텔의 어카운트 번호를 적어야 티어 업그레이드 적용을 해줄 수 있겠죠? 주저리주저리 적는 것보다는 이렇게 심플하게 보내는 것이 베스트일 수도 있습니다.





 두번째 양식은 첫번째 양식과 거의 비슷합니다. 다만 호텔에 대한 정보를 한번 더 추가적으로 적어서 보내는 타입입니다. SM 양식을 보내실 때 이런 형식으로 보내시되 너무 똑같이 보내시지는 말고 조금씩 수정을 해서 보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서 다음달에 호텔에 방문할 예정이라던지 그런 식으로 조금씩 양념을 더하면 좋겠지요. 다만 SM은 호텔의 재량이기 때문에 한번 시도해서 안되면 그냥 포기하시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 언제든 좋은 기회는 다시 오기 마련이니까요. 그럼 다들 성공적인 SM 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