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메인화면] 티스토리와 여행맛집편에 소개되다

오랜만에 다음 메인에 노출되다

 요새 티스토리에 소홀해진지 꽤 되었습니다. 여행기를 다이어리처럼 올리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하는 일이 바쁘다보니 블로그가 잘 손에 잡히질 않더군요. 그렇게 글을 잘 올리질 않으니까 예전에 많이 올 땐 1만명씩 오기도 했는데 최근에는 거의 1천명 수준으로 방문자가 줄더군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티비스토리 리뷰단으로 선정되게 되어서 다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동안 밀린 여행기도 하나씩 올리기 시작했죠. 


티스토리 유입로그


 그렇게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 오늘따라 유입 경로에 다음이 잡히더군요.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구글 애널리틱스에 실시간 사용자수가 40명을 넘은게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확인해보니 다음 메인에 제가 쓴 교토 여행기가 노출이 되었더군요. 오랜만의 노출이라 그런지 기분도 좋고 감회가 새롭네요.


다음메인노출


 앞으로도 더 좋은 여행기를 많이 쓰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밀린 여행기가 규슈 횡단여행기, 교토 여행기 2탄, 후쿠오카 여행기 4탄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잘하게 부산 힐튼 호텔, 서울 콘래드 호텔,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 등의 호텔리뷰도 남아 있네요. 밀린거 따라잡으려면 부지런히 글을 써야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