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나라 사슴공원 탐방기

오사카 나라 사슴공원 탐방기


 오사카 근교에 위치한 나라 사슴공원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나라 사슴공원은 킨테츠 나라역 2번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시면 됩니다. 공원이 워낙 커서 저는 따로 맵 필요없이 발길이 닿는대로 걸어다녔던 것 같네요. 사슴공원 입장료는 무료이고 연중무휴로 알고있습니다. 이번 나라여행에는 사슴공원 탐방, 동대사(도다이지), 와카쿠사라는 지역 산불축제를 즐길예정입니다.



킨테츠 나라역 2번출구 입구앞입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식당이 모인 골목이 나오고 사슴공원은 쭉 직진하면 됩니다. 도보 5분이면 도착하더군요. 공원 안에 자판기나 매점이 있지만 공원이 워낙 커서 간단히 마실 음료는 역 앞에 로손에서 사서 가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공원에 들어섰는지 서서히 사슴들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똘망똘망 귀여운 녀석이 반겨주니 마음이 설레었습니다.




공원 안에 센베를 파는 노점상이 굉장히 많아서 사슴 먹이로 센베를 사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공원 앞에서 사슴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어떤 일본 할머니께서 아무 말씀없이 도토리를 손에 쥐어주시고 가셨습니다.;; 사슴이 센베를 제일 좋아하는데 도토리도 있음 먹으로 달려오더군요. 




덕분에 도토리로 사슴 유혹에 나섰습니다. 도토리 한알 손에 쥐면 사슴들이 하나 둘 모여들더군요.



간혹 요렇게 페이크로 손모양만 해도 오긴 합니다. ㅎㅎ;



지금 사슴갖고 장난하냐? 라는 듯한 눈빛.... 뿔이 없는 아기 사슴들은 비교적 순한데 뿔 있는 사슴들은 가까이 가지 마세요. 무섭습니다. 뿔이 깡패네요.




저녁까지 머무를 예정이라 정말 정처없이 공원을 떠돌았습니다. 한적하게 산책하기 정말 좋더군요. 겨울임에도 날씨도 좋았고 아무곳이 가도 정말 사슴이 많았습니다. 스팟? 이런거 찾아다닐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길을 가다 만난 꽃사슴! 미모가 장난아니죠?





나라 사슴공원에서 유명한 사슴 주의사항 표지판! 들이박는다! 문다! 때린다! 공원을 탐방하는 동안 한번도 이런 사슴은 본적없었고 순한 녀석들만 만났는데 실제로 동대사 앞에서 관광객분의 옷을 물고 있는 사슴을 보았습니다. ㅎㅎ 뿔이 있는 녀석들은 특히 조심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