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11월 할인코드 최대 10% 추가할인 받는법!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정보, 할인코드 입력방법 안내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정보 공유해드립니다. 호텔 멤버쉽을 획득하려면 요구되는 숙박일수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여행을 자주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아고다 같은 서드파티를 이용해서 싼 가격으로 숙소를 잡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제가 공유해드릴 여행 아고다 11월 할인코드는 10% 까지 할인되는 중복코드입니다.





아고다 공식오퍼레이터인 힌클랑님께서 아고다 11월 할인코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기간은 2018년 4월 11일까지고 숙박 기간은 아무때나 원하는 날짜에 가능한 쿠폰입니다. 참고로 아고다 11월 할인코드를 사용할 경우 일부 글로벌 체인호텔도 할인이 적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WJWSPTJ

PC에서 예약 필수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입력방법

저와 함께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10% 쿠폰 입력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먼저 여기를 클릭하여 방문한후 창을 닫으세요.



아고다 할인쿠폰



2. 그 다음으로 여기를 클릭해서 위의 오늘의 특별 혜택을 누르세요. 그러면 하단에 고객님만을 위한 프로모션 10% 할인이라는 화면이 보입니다. 이 쿠폰이 바로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입니다. 쿠폰 받기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아고다 쿠폰


이게 바로 아고다 11월 할인코드입니다. 복사하기를 누른 후 원하는 호텔을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일본 후쿠오카 호텔을 예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달에 저는 일본 후쿠오카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숙박을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캐널시티에 있는 그랜드하얏트 호텔을 한번 예약해보도록 할께요.

후쿠오카 그랜드하얏트 호텔


후쿠오카 그랜드하얏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바라본 나카스 강변의 모습입니다. 제가 아직 여행기에 올리지 않은 따끈따끈한 사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랜드하얏트 호텔이 객실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욕조가 깊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아고다 할인쿠폰 예약


아고다 11월 할인코드는 프로모션 상품이라고 적혀 있으면 쿠폰할인이 적용되어 있거나 특가상품이라고 할지라도 중복해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게 정말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쿠오카 그랜드하얏트 호텔은 P&C로 예약하면 제일 가성비가 좋지만 포인트 할인도 안되고 하면 이런 식으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도 공홈 일반 가격보다는 싸니까요.


아고다 그랜드하얏트 호텔


실제로 아고다 11월 할인코드를 입력해서 프로모션 할인 10%를 받은 모습입니다.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서 16만 6천원이 나왔네요. 참고로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10% 할인은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럴 경우에는 아래의 아고다 5% 할인코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아고다 5% 할인코드 AGDA10ALL5C
예약기간 : 2017년 11월 10일
숙박기간 : 2018년 1월 31일

참고로 저는 아고다 11월 할인코드 포스팅에 관해 아고다로부터 대가를 받고 포스팅을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