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포인트 반값구매 프로모션, 포인트 구매시 50% 할인

힐튼 포인트 프로모션, 포인트 구매시 50% 할인 이벤트


 힐튼 50% 숙박 할인 프로모션에 이어 포인트 반값 구매 프로모션이 오픈하였습니다. 포인트 100% 추가 증정 이벤트와는 다르게 이번엔 포인트 구매시 50% 할인 해주는 행사입니다. 포인트를 반값에 구매하여 힐튼 예약을 하면 좋은 것이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포인트, 포인트&캐쉬, 그리고 현금 결제시 효율이 다른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포인트 숙박의 경우엔 보통 룸 레잇이 높은 성수기에 효율이 좋은 경우가 많으니 여유가 되신다면 포인트를 가지고 계시다가 포인트 숙박이 효율이 좋을때 사용하는게 좋겠지요.



 오랜만에 보는 힐튼 get away with 50% off points 문구네요. 포인트를 적게 구매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행사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구매는 아래 사이트 링크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5일까지 입니다.


힐튼 아너스 포인트 반값 구매 사이트 (링크)




 이번 구매 이벤트는 힐튼 포인트 5000 부터 유효합니다. 연간 구매한도는 베이스 포인트 기준 80,000 포인트이며 보통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적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구매는 환불이 불가하니 구매 전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제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행사의 포인트당 단가는 1포인트당 0.5센트입니다. 힐튼은 100% 추가 증정이 가장 높은 포인트 증정률입니다.




그 밖의 힐튼 아너스 포인트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된 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힐튼 포인트: Hilton Honors Earn & Use Point (링크)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