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일본노선 1+1 특가 항공권 및 환불규정

에어부산 일본노선 1+1 이벤트 

 

 오늘은 에어부산 일본노선 1+1 특가 항공권 정보를 소개합니다. 에어부산은 현재 2명이 동시에 항공권을 구매하면 1명 가격에 발권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얼마 전에 8월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했는데 일본 노선을 특화해서 이렇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에어부산 1+1 특가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부산 일본노선 1+1 특가 항공권


2017년 일본노선 특가 항공권 정보 


 이번 에어부산 일본 노선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은 2017년 5월 15일 오후 2시에 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1+1 특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탑승기간은 2017년 5월 17일부터 6월 30일까지입니다. 대구-나리타의 경우에는 6월 8일부터 30일까지입니다. 날짜를 잘 보시고 계획을 세우시기 바랍니다. 

 



에어부산 일본노선 특가항공권


에어부산 일본노선 1+1 특가


부산 출발 일본 도착 노선

 에어부산은 부산 김해 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 도착하는 노선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후쿠오카 1인 편도 총액은 58,000원, 오사카는 63,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게 나왔습니다.




에어부산 일본 1+1 특가


대구출발 일본 도착 노선

 대구에서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에 이어서 삿포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삿포로 1인 편도 총액은 73,000원입니다. 이번 기회에 대구에서 출발하여 삿포로로 여행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에어부산 환불규정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환불규정 


 마지막으로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환불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명 동시 변경일 경우에만 변경 수수료 (편도당 4만 원)를 부과한 후 변경 가능합니다. 단, 예약 당일 환불 시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발권 시에 예약 변경 및 환불 등에 대한 규정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