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여름성수기 특가 항공권 및 무료수화물 정보

제주항공 특가 항공권 


 오늘은 제주항공 5월 JJ멤버스 위크 특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예전에 찜 특가 또는 럭키페어라는 이름으로 제주항공에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다가 최근에는 JJ멤버스 위크 (JJ MEMBER'S WEEK)라는 이름으로 진행하는 것 같더군요.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항공 여름성수기 특가


2017년 여름 성수기 제주항공 특가 정보 


 제주항공 여름 성수기 특가 항공권이 2017년 5월 16일부터 5월 29일까지 판매됩니다. 탑승기간은 2017년 6월-8월 여름 성수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통 프로모션은 오후 5시에 진행되는데 이번은 몇 시에 열릴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보통 이런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미리 제주항공 모바일 앱도 깔아놓고 로그인도 미리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제주항공 여름성수기 특가 항공권


제주항공 특가 항공권


제주항공 5월 16일 오픈 기념행사 


이번 프로모션을 맞이하여 제주항공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미리 신규회원 가입을 하게 되면 리프레시 포인트 100과 국내선 10,000 쿠폰, 국제선 30,000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예전에 저도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통해 50,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해서 후쿠오카까지 왕복 10만 원도 안 내고 다녀온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퀴즈를 풀면 100명 추첨을 통해서 커피 기프티콘도 준다고 하네요.




제주항공 JJ멤버스 특가


제주항공 위탁 수화물 정보 


 제주항공 무료 수화물 정보입니다. 제주항공은 2016년 5월부터 특가 운임에 대해 무료 수화물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미리 유료 수화물 신청을 해두시는 게 좋습니다. 다들 특가 항공권 잘 구하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