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돈키호테 우메다점 탐방 일본 과자 추천

 일본 여행의 백미! 역시 돈키호테 탐방이지요. ㅎㅎ 우메다 지역에 있는 돈키호테에 들렸습니다. 일본 여행을 처음 할땐 여러 드럭 스토어를 기웃거리며 최저가를 찾는 것도 재밌였습니다. 요즘엔 많이 귀찮아져 일정이 끝나고 난 후 밤 늦게 돈키호테에 들려 한번에 털고 오는 것 같아요.




 돈키호테 우메다점은 신오사카 역에서 5~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헵파이브랑도 매우 가까운 위치입니다. 24시간 영업 하는 곳이니 언제든 들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1층에 생필품, 화장품, 잡화를 배치해 두고 있고 2층을 가면 일본 과자, 먹거리 등이 있습니다. 우메다점은 쇼핑 카트가 없는 게 조금 아쉽네요. 제가 늘 사오는 유산균 쇼콜라도 이곳에 있습니다. :) 일본 초콜릿은 동전 털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두 번째로 자주 사오는 커피 입니다. 블렌디 스틱 커피는 꼭 사오는 것 같아요. 특히 슈가 1/2 로 줄인 믹스 커피가 맛있어서 늘 60 개입으로 구매해옵니다. 블렌디 믹스 커피는 우유맛이 좀 더 진하게 나는 것이 특징인 것 같아요.



 일본 여행의 마지막은 역시 맥주! 기린 맥주를 워낙 좋아하는데 함께 먹을 안주로 간단하게 육포를 자주 사는 편이에요. 노란색 포장지로 된 제품이 괜찮더라고요. 특히 맨 왼쪽 노란색 포장지! 저 육포 맛있습니다. 인증 쾅쾅! 일본 육포 가격은 329엔 입니다.




 돈키호테에서 정말 많이 사오는 제품 중 하나가 이 호로요이인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엔 복숭아 호로요이를 먹고 진짜 신세계! 를 외쳤던 것 같습니다. ㅎㅎ 호로요이도 편의점 보단 세금을 내더라도 돈키호테가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돈키호테 호로요리 가격: 110엔 (지점별, 시기별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일본 여행 시 캐리어를 가장 무겁게 하는 주범 중 하나인 곤약 젤리! 개인적으론 복숭아, 포도, 사과 모두 다 맛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여행엔 도전해본다고 저 선반 2번째 있는 젤리도 사먹었는데 저 제품은 진짜 맛없더라고요. 곤약젤리랑 같은 회사에서 나온 제품인데 ㅠㅠ 속았습니다.

돈키호테 곤약젤리 가격: 159엔 (지점별, 시기별 가격 차이가 있습니다.)




 캔디도 사오면 은근 쏠쏠하더라고요. 저는 주로 레몬 비타민 함량이 높은 캔디를 사는 편이에요. VC-3000 이라고 적힌 자몽, 레몬 캔디도 무난하게 괜찮습니다. ㅎ



 최근 오사카 여행에서 Mega 라고 적힌 푸딩을 구입해 먹었는데 진짜 맛 없었어요. 크기가 엄청 커서 샀는데 ㅠㅠ 이 제품도 돈키호테에 팔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 사진엔 없네요. 이건 사지 마세요.



 

 바쁜 여행 일정 때문에 돈키호테를 딱 한번 밖에 가질 못했었습니다. 또 갈꺼라고 생각하고 얼마 안 샀는데.. ㅠㅠ 다소 소박한 제 돈키호테 전리품입니다. 비오레 아쿠아 썬크림도 촉촉하고 끈적이질 않아서 꼭 사오는 편입니다. 일본 고형 카레는 지난번 포스팅을 따로 했었는데 S&B 골든 카레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맵기는 가장 매운 5단계로 사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제품을 자주 사오는지 궁금하네요. 댓글로 저에게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사카 돈키호테 우메다본점

주소 : 〒530-0018 오사카 부 오사카시 키타 구 코마츠 바라 쵸 4-16

전화번호: 06-6360-6121

영업시간: 24시 (연중무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