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생일 기념 쿠폰 스타터 + 와인 1잔 무료

매드포갈릭 생일 쿠폰 스타터, 와인 1잔 무료


 6월 맞이 시현님 생일 기념 쿠폰이 발행되었습니다. 매드포갈릭은 제가 블로그에서 정말 많이 포스팅하는 것 같아요. 거의 모든 메뉴를 다 먹어본 것 같은 기분이네요. 멤버쉽 가입을 해놓으면 방문시 할인 및 적립금, 생일 쿠폰 등 혜택이 너무 좋아 발길을 끊을 수 없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올 초부터 계속 허브, 채소를 조합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느낌이에요. 자주 방문해서 그런지 플레이팅은 바뀌는데 크게 특성이 다른 것 같진 않아요. 새로운 마늘 메뉴를 좀 더 개발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요.




 생일 쿠폰을 이용하면 스타터 메뉴 1개와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와인 대신 제공 가능한 다른 음료가 있냐고 여쭈어 보았더니 에이드 종류가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와인 1잔보다 에이드가 조금 더 저렴하지만 자몽 에이드로 주문하였습니다. 


매드포갈릭 자몽 에이드 가격: 5900원




 스타터 메뉴로는 가장 좋아하는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를 주문하였습니다. 구운 빵과 새우, 올리브에 마늘 소스가 곁들여진 메뉴인데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는 것 같습니다. 레몬을 뿌려 먹으면 상큼하게 입맛 돋구기 정말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올리브 쉬림프 카슈엘라 (Olive Shrimp Cazuela) 가격: 22,200원




 쉬림프에 양파, 토마토, 그리고 마늘 소스를 듬뿍 묻혀 이렇게 빵과 함께 곁들여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색 조합도 예쁜 것 같아요. 집에서 만들어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주문하는 댄싱 살사 라이스입니다. 매드포갈릭 쿠폰 사용하려면 메인 메뉴를 1개 주문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마다 자주 주문하는 메뉴 중 하나에요. 더 매콤하게 해달라고 하면 할라피뇨를 더 넣어주십니다.


댄싱 살사 라이스 (Dancing Salsa Rice with Beef) 가격: 25,900원





 매드포갈릭에서 마늘 후레이크를 안먹으면 뭔가 앙꼬없는 찐빵을 먹은 기분인 것 같아요. 댄싱 살사 라이스에도 마늘 후레이크를 부탁드렸습니다. 훨씬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 이번에도 생일 쿠폰을 이용해 매드포갈릭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17.06.16 00:11 신고

    제이님이 3번 가실 동안 저는 아직도 한번도 못가봤다는...ㅎㅎ
    시현님 생일 축하드려요!!

  • 2017.06.16 12:02 신고

    6월달 생일이시군요...저도 6월이 생일...ㅋ
    저도 한번 다녀와야겠네요 ㅋ
    애낳고 이러니 생일에 점점 무덤덤 ㅠㅠ

  • 2017.06.20 00:35 신고

    ㅎㅎ~
    저도 6월 17일 생일이었는데..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