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ir] 대한항공 가을맞이 얼리버드 특가

[Korean Air] 대한항공 가을맞이 얼리버드 특가

대한항공 가을맞이 얼리버드 특가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7월달에는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부산 등 저가항공사들의 특가 전쟁이 있었습니다. 이제 슬슬 여름 성수기에 접어드는 시기가 되었네요. 다들 여행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올 여름에 일본 오사카로 여행을 떠납니다. 그런데 일본이 한국보다 덥다고해서 약간 걱정스럽네요. 작년에도 9월초에 후쿠오카에 놀러갔는데 그 때는 다행히도 날씨가 흐려서 그렇게 덥지는 않았거든요. 올해는 한국이 연이은 폭염으로 난리인데 여행지인 일본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대한항공 얼리버드 특가


대한항공 특가




 아무튼 오늘은 대한항공 가을맞이 얼리버드 특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대한항공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2016년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을맞이 얼리버트 특가 티켓을 판매합니다. 이 기간 동안에 2016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에 해당하는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최저가에서 7-10%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번 얼리버드 특가는 노선별로 제외되는 날짜가 틀리니까 반드시 확인을 하고 항공권을 발매하시길 바랍니다.








가을맞이 얼리버드 특가



 이번 특가에는 인천을 비롯하여 부산, 제주, 청주 노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가로 나온 가격들이 대한항공치고는 그래도 괜찮게 나온 편입니다. 제 생각에 여름 성수기에 여행을 못가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이번 가을 시즌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일본의 단풍이 한창인 11월정도에 일본으로 여행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은행 카드로 결제를 하시면 5% 캐시백까지 해주는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얼리버드 특가


가을맞이 얼리버드 특가



대한항공 가을맞이 얼리버드 특가 바로가기



실제로 제가 좋아하는 노선인 부산-후쿠오카 노선으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보시면 얼리버드 특가라고 적혀 있습니다. 10월 21일 금요일 오후에 출발하여 10월 23일 일요일에 돌아오는 항공권으로 검색을 해보니 왕복 16만 8600원이 나오네요. 대한항공으로 왕복 16만원선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 아닐까요? 게다가 마일리지도 70프로나 적립해주네요. 아직 다른 날짜에도 표들이 많이 남아있으니 한번 좋은 일정으로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