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진마켓 2차 추가좌석 오픈 (후쿠오카 발권가능)

진에어 진마켓 2차오픈 (후쿠오카 발권 정보)

진에어 진마켓 2차오픈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다들 7월 5일에 진행한 진마켓 특가 항공권 발매 성공 하셨나요? 실패하셨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제가 진마켓이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추가 좌석을 오픈한다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진에어 진마켓 2차 항공권은 2016년 7월 8일 오전 10시에 오픈합니다. 탑승기간은 1차와 마찬가지로 2016년 10월 30일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 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진마켓 1차에 무사히 발권을 마쳤습니다.


 연관글


진에어 진마켓



진마켓 추가좌석 오픈



 앞으로 진마켓 2차 오픈 외에도 마지막으로 7월 11일에 한차례 더 좌석이 오픈되니 2번의 기회가 더 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제주항공 찜특가와 더불어서 동시에 진행하다보니 저도 정신이 다 없네요. 다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제주항공 찜특가가 가격이 훨씬 저렴하지만 진에어 진마켓은 무료수화물 15 Kg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거의 비슷하다고 보여집니다. 게다가 찜특가는 너무 성공하기가 힘들어요.



진에어 진마켓 2차오픈




 내일 진마켓 2차 오픈을 앞두고 진에어 공식홈페이지에 가서 좌석을 확인해봤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도 인천-후쿠오카 노선의 경우 아직도 잘 찾아보면 진마켓 표가 남아 있더라구요! 그것도 12월 성수기를 잘 살펴봤는데 틈틈히 군데군데 진마켓 표가 남아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인천-후쿠오카 진마켓



 예를 들어서 12월 8일 목요일의 경우 진마켓 표가 남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슬림한 진 표는 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제주항공 찜특가와 진마켓이 동시에 경쟁이 되다보니 이렇게 표가 남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나봅니다. 제가 작년에 진마켓을 이용해보지 않아서 원래 이렇게 표가 남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진마켓 일본 후쿠오카



 돌아오는 표는 12월 10일로 검색을 해보니 마찬가지로 진마켓 표가 있습니다. 일요일의 경우는 슬림한 진 표가 남아 있어서 그걸로 돌아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2박 3일의 일정 또는 3박 4일의 일정을 고려하셔서 발권을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실제로 발매 직전까지 가보니 인천-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이 10만 4100원이 나왔습니다. 이 가격은 진마켓으로 발권을 하는 비용입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은 내일 오전에 힘들게 찾지 마시고 일정을 잘 보시고 이런 표들을 구하시면 편할 것 같네요. 물론 일정 조정이 힘드신 분들은 내일 새로 오픈하는 진마켓 2차를 노리셔야 할 것 같구요.


 그리고 진마켓 항공권 발매시에 팁을 드리자면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컴퓨터로 하는 것보다 모바일 어플로 하는 게 훨씬 빠릅니다. 저도 진마켓 어플 이용해서 발매 성공했습니다. 그냥 PC랑 모바일이랑 둘 다 동시에 켜놓고 하시는게 좋아요. 둘 중 아무거나 하나만 되면 되니까요. 그리고 서버시간을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홈페이지마다 각각 고유의 서버시간을 가지고 있는데 진마켓이 오전 10시에 오픈을 한다고 하면 미리 지역, 일정을 다 적어놓으시고 딱 정확히 10시가 될 때 검색을 하면 성공 확률이 높습니다. 서버시간 확인 방법은 네이버에서 서버시간으로 검색하면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내일 진마켓 2차 오픈은 다들 꼭 성공하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