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푸드코트 치즈피자, 불고기 베이크, 딸기 아이스크림 추천

코스트코 푸드코트 가성비 좋은 치즈피자, 불고기 베이크 추천


 코스트코에 저녁 시간 장을 보러 가면 항상 치즈 피자와 불고기 베이크를 먹고 입장합니다. 저녁 시간에는 테이블 자리 잡기도 힘들 정도로 코스트코 푸드 코트는 항상 인기인 것 같아요. 오늘은 푸드 코트 대표 먹거리인 치즈 피자와 베이크, 그리고 새롭게 바뀐 딸기 아이스크림을 먹고 왔습니다. 이외에도 양송이 스프, 핫도그, 스무디 등 간편하게 먹을 먹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콜라 등 탄산음료도 저렴한 가격에 무한 리필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스트코 피자는 가격 대비 맛이 좋기로 정말 유명합니다. 종류는 치즈피자, 콤비네이션, 그리고 고구마 피자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치즈 피자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이번엔 치즈가 평소보다 더 많이 올려져 있는 느낌이라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코스트코 피자 가격:

1조각: 2500원

한판: 12,500원




 딸기 아이스크림도 하나 주문해보았습니다. 원래 초코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었는데 바꼈더라고요. 개인적으론 딸기 아이스크림이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스무디도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론 이 딸기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딸기 아이스크림 가격: 2000원

블루베리 선데: 2000원

스무디: 2000원



 치즈 피자와 꼭 함께 주문하는 불고기 베이크! 양도 많고 불고기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서 늘 만족스럽게 먹는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양파와 핫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매콤한 맛이 훨씬 살아나서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코스트코 불고기 베이크 가격: 3700 원

핫도그: 2000원

치킨시저 샐러드: 6000원




 안에 치즈도 들어있고 불고기도 정말 넉넉하게 들어있지 않나요? 코스트코에서 파는 음식은 무엇이든 푸짐한 것이 특징인 것 같아요. 이번엔 나시고랭을 사와서 집에서 데워 먹었는데 나시고랭 역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배고픈 나머지 사진 없이 후다닥 다 먹어버린게 조금 후회스럽네요. ㅎㅎ 다음에 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