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테츠 나라역 가는 방법 -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출발

킨테츠 나라역 가는 방법 -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출발

오사카 여행 중 킨테츠 나라역, 나라 사슴공원 가는법은 다양한 루트가 있습니다. 저는 하얏트리젠시에 숙박하였기 때문에 하얏트리젠시 기준으로 말씀드릴께요. 사실 여행전에는 오사카 난바역으로 간 뒤 긴테쓰 나라 쾌속 급행열차를 타고 가려고 했었습니다. 호텔 체크인때 직원분께서 여행맵이 필요하지 않으냐고? 여쭈어보길래 나라를 갈 계획이라고 말했더니 나라가는 방법이 적힌 프린트물을 주시더군요. 결론적으로 하얏트리젠시에서는 나카푸토역에서 코스모스퀘어역으로 트램을 타고 간 뒤 추오선을 타고 쭉 나라로 가면 됩니다. 너무 편했던 루트라 블로그에도 공유합니다.




하얏트리젠시에서 받은 셔틀버스타는 위치 맵입니다. 오사카 우메다역 EKI MARCHE를 찾아가시면 셔틀버스타는 정류장이 있습니다. 




하얏트리젠시에서 JR 오사카역까지는 대략 15 ~ 20분정도 걸렸던 것 같습니다. 교통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고 막차는 밤 10시니 늦지않게 셔틀버스에 탑승하시길 바랍니다. 셔틀버스 놓치면 가는 방법이 좀 난감한 것 같아요.



나라역, 나라 사슴공원 가는법 지도


하얏트리젠시에서 킨테츠 나라역까지 의외로 얼마 안걸리더라고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나카푸토 - 코스모스퀘어역이 상당히 편한 루트였습니다. 추오선이 사람도 적고 덜 복잡하거든요. 미니트램을 타고 코스모스퀘어역으로 온 다음 이코마역까지 한번에 가면 됩니다. 이코마역에서 킨테츠 나라 급속열차를 타고 킨테츠 나라역까지 하면 됩니다.




교통패스에 JR선도 이용할 수 있는 분들은 루트2가 당연히 좋겠지요? 저는 간사이쓰루패스 3일권을 구매해갔기 때문에 루트1를 이용했습니다. 어느 경로나 오사카역 혹은 오사카 난바역까지 갈 필요없어서 너무 편했던 것 같습니다.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