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공항에서 리무진표 사는법 -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가는법

간사이공항에서 리무진표 사는법 - 오사카 하얏트리젠시 가는법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도착해 리무진표를 사기로 했습니다. 공항에서 하얏트리젠시로 가기 위해 가장 편한 방법은 바로 리무진을 타는 것입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습니다.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하얏트 리젠시를 가기 위한 리무진 (난코・덴포잔(가이유칸)・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저녁 7시 10분, 9시 10분 단 두대의 리무진만 운행합니다. 이런 이유로, 밤늦게 도착하시는 분들은 우메다역으로 가는 리무진을 타서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탑승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도 저녁 7시 10분 리무진차를 타기 위해 서둘렀는데 입국 심사에서 중국인들의 새치기 덕분에 하얏트로 가는 리무진을 결국 놓치고 말았습니다. 차선책으로 생각해둔 방법으로 우메다로 리무진을 타고 가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하얏트리젠시 호텔에서는 우메다에 있는 오사카역에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간사이 공항 리무진 탑승장 근처에 버스 안내소 및 리무진 표를 살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보통 텐진으로 숙소를 잡는 분들의 경우엔 라피트나 전철을 타고 가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개인적으로 우메다에 숙소를 잡으시는 분들은 한국에서 리무진 왕복표를 구입해가시면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한 금액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메다 지역은 리무진을 타는것이 편하기도 하고요. 지난 여행에선 1시간 조금 더 걸렸던 것 같습니다. 넉넉하게 1시간 30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무진표 사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영어 지원이 가능하기 때문에 잉글리쉬 버튼을 누르면 화면에 보이는 아이콘이 어떤 승강장으로 가는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올땐 하얏트 리젠시에서 출발하는 리무진을 타고 공항으로 올 예정이라 편도행으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For Umeda 라고 적혀진 버튼을 누릅니다. 그 다음엔 탑승 인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우메다로 가는 리무진 편도는 1550엔 입니다. 2인 3100엔 지불하면 되겠습니다. 왕복으로 구입할 경우 할인된 금액으로 2700엔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은 발급 후 14일이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간사이 국제공항 리무진 버스 가격

편도: 어른 1550엔, 어린이 780엔

왕복: 어른 2700엔




 해당 금액만큼 지폐를 넣어주면 리무진표가 발급됩니다. 오사카 우메다행 리무진을 타고 하얏트 리젠시 셔틀버스를 탈 예정이신 분들은 하비스 오사카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간사이공항 리무진 시간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 리무진 시간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