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봄맞이 일본노선 벚꽃특가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봄맞이 에어부산 일본노선 벚꽃특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요새 너무 바빠서 오늘 나오는 에어부산 특가 정보를 빨리 올렸어야 했는데 약간 늦고 말았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괜찮은 노선들과 가격들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 벚꽃 축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시도해보세요.


에어부산 봄맞이 일본노선 벚꽃특가


 저도 개인적으로 일본에 벚꽃 여행을 단 한 번도 가보지 못해서 너무 가고 싶네요. 가까운 후쿠오카만 해도 벚꽃 축제를 한다고 하는데 정말 너무 예쁘더군요. 이번 에어부산 특가를 잘 노려보다가 정 안되면 국내 벚꽃 여행지라도 다녀와야겠어요. 


에어부산 봄맞이 일본노선 특가


 에어부산 봄맞이 특가 바로 가기


에어부산 일본노선 특가


 그럼 본격적으로 에어부산 봄맞이 일본 노선 특가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가 예약 기간은 2017년 3월 15일부터 3월 21일까지입니다. 탑승 기간은 2017년 3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정말 벚꽃 개화시기에 정확하게 맞아떨어지는 일정입니다. 일본의 지역별 벚꽃 개화시기에 대한 정보도 아래에 링크로 달아둘 테니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부산 일본노선 벚꽃특가


에어부산 일본노선 특가


 이번 에어부산 일본 특가는 부산-오사카 편도 79,200원를 비롯하여 부산-도쿄, 부산-삿포로도 가격이 적당하게 나온 것 같네요. 일반적으로 에어부산 특가는 국제선의 경우 20 kg까지 무료 수화물을 제공합니다. 이번 특가 안내사항에는 수화물에 대한 내용이 따로 없으므로 발권시에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에어부산 취소수수료


 끝으로 환불수수료 및 취소수수료 규정 입니다. 제가 특가 정보를 올리면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환불 관련 정보입니다. 여행 관련 커뮤니티에 가보시면 이런 특가가 뜰 때마다 꼭 질문 게시판에 환불 어떻게 하나요,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라는 게시글이 수도 없이 올라옵니다.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이런 특가는 발권하면 끝이라는 생각으로 임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여행 계획이 확정적일 때만 특가를 노리시는 게 좋습니다. 



 에어부산의 경우 국제선 변경 수수료는 4만 원입니다. 그리고 취소수수료의 경우 편도 취소는 불가능하며 항상 왕복으로 취소해야 합니다. 출발편 사용 후 도착편만 환불 시에 환불 수수료는 5만 원입니다. 그리고 구매 당일 23시 49분 이전까지는 전액 무료로 취소가 가능하니 만약 취소하시게 된다면 구매 당일에 바로 취소를 하시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고객예센터 1666-3060으로 연락해보시면 되겠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