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비엣젯 항공 부산 서울 프로모션 항공권 판매

 

베트남 비엣젯 항공 프로모션  


  비엣젯항공 프로모션이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시작됩니다. 비엣젯항공? 아마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2011년 첫 운항을 시작한 베트남 첫 민간 항공사입니다. 기내에서 비키니 쇼 행사를 개최하여 한땐 이슈가 되기도 하였었지요. 저렴한 금액에 베트남 여행을 떠나고 싶은 분들에겐 비엣젯 항공 프로모션은 한번 눈여겨볼 특가 행사입니다.




  비엣젯 특가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됩니다. 최저 7만원 부터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할인 항공권을 총 1,000,000매 특가로 풀 계획이라고 하며 탑승 여행 기간은 2017년 5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라고 합니다. 단,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또한, 발권 가능한 항공권이 일찍 매진될 경우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번 특가엔 부산 출발 하노이 노선과 서울 출발 하노이, 호치민, 다낭, 하이퐁 노선이 포함됩니다. 비엣젯 항공은 외항사이다 보니 항공권 변경 시 좀 더 절차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특가 항공권인 만큼 이름변경,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날짜 및 스케줄 변경 시 수수료 및 항공권 차액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의 경우엔 탑승객 변경, 스펠링 변경 등 모든 정보 변경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비엣젯 항공 수화물 규정 


 

 비엣젯 항공은 저가 항공인 만큼 거의 모든 기내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직 베트남까지 싼 금액의 여행가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수화물, 기내식 모두 유료 입니다. 


 기내 반입 가능 수화물: 총 7 kg (크기 56cm X 36cm X 23cm) 

 위탁 수화물의 경우: 15kg / 20kg / 25kg / 30kg / 35kg / 40kg 예매시 사전 구매 가능, 가격 20 kg 기준 편도 약 2만 8천원


 비엣젯 항공은 구매 이후 환불이 어려운 만큼 꼼꼼히 여행 일정과 예약 정보를 여러번 확인 후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비엣젯 홈페이지: www.vietjetair.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vietjetkr (예약 탭)

비엣젯 항공 한국지사 전화번호: 02 319 4560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