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추천 (결제일 변경)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신용카드를 자주 사용하는 편입니다. 제가 제일 처음 사용한 신용카드는 국민카드였습니다. 지인의 부탁으로 첫 카드를 만들었는데 아직까지도 굴비와 반굴비 카드를 적절히 사용하면서 국민카드 실적을 먼저 채우고 있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국민카드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아무튼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 주제는 신용카드 결제일입니다. 저도 맨 처음에 신용카드를 사용하다가 내가 긁은 금액이 이번 달 카드 대금에 포함될지 아니면 다음 달 카드대금에 포함될지 계산하기 어려울 때가 많았습니다. 나중에 국민카드는 14일을 결제일로 하면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액을 청구한다고 해서 14일로 변경했죠. 그 뒤부터는 실적 계산하기도 편하고 정말 좋더라고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그럼 삼성카드는 카드 결제일을 며칠로 해야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의 카드대금이 청구될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


 먼저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합니다. 네이버에서 삼성카드를 입력하시거나 옆의 파란색 링크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추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사랑바라기 출첵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한 번씩 출석 체크를 통해서 하트를 모은 뒤에 그걸로 스크래치 복권을 긁어서 당첨이 되면 던킨도너츠 먼치킨팩이랑 CU 1천 원 모바일쿠폰 등을 주네요. 저도 몇 번 참여해봤는데 꽝이네요 ㅠㅠ 아무튼 중요한 건 이게 아니니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오른쪽 위에 돋보기 무늬로 되어 있는 검색을 한번 눌러볼게요.



삼성카드 결제일 추천


 삼성카드는 홈페이지를 깔끔하게 잘 만들어놨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필요한 모든 정보는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나옵니다. 현재 인기 검색어도 보이네요. 검색 순위 6위에 결제일이 보입니다. 한번 결제일이라고 쳐볼까요?


결제일별 이용기간


 끝까지 다 입력하지 않고 결제일만 입력해도 결제일별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나옵니다. 우리가 원하는 정확한 키워드는 결제일별 이용기간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이곳이 바로 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미리 조회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를 이용기간으로 해서 결제를 하고 싶지만 월급날 뒤에 맞춰서 결제를 하고자 하는 분들도 많으시니 이곳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그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일 예상조회


 처음에 들어가면 결제일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결제일을 선택하고 조회를 누르면 됩니다. 신용카드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뿐만 아니라 단기카드대출 (현금서비스)이나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네요.


삼성카드 카드대금 결제일


 만약에 2017년 2월 1일을 결제일로 정하셨다면 신용카드 대금 청구를 위한 이용기간은 지난달은 2016년 11월 19일부터 12월 19일까지, 이번 달은 2016년 12월 20일부터 2017년 1월 19일까지 사용한 금액이 청구가 됩니다. 이처럼 결제일을 1일로 했을 때 매달 카드 대금 청구를 위한 이용기간이 달라지기 때문에 불편합니다. 그래서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를 카드대금 이용기간으로 잡는 결제일을 설정하는 게 좋습니다. 그 날짜는 바로 13일입니다.



삼성카드 결제일 추천


 이렇게 13일로 검색해보면 작년 12월도 올해 1월도 그리고 날짜가 적은 2월도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를 카드 이용기간으로 설정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결제일을 설정을 해놓으면 매달 얼마나 카드를 사용했는지 관리하기도 편하고 실적을 계산할 때도 편합니다. 그래서 저는 매달 13일을 삼성카드 결제일로 설정해놓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결제일을 확인해보시고 본인이 편한 날짜로 결제일을 변경하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