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포인트로 신세계포인트 적립하기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저번 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해서 신세계포인트로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머니에서 OK캐쉬백으로 전환 후 이제 신세계로 보내는 과정입니다. 신세계에서 삼성포인트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이미 다루었으니까 이번 포스팅으로 삼성포인트 적립 루트는 거의 다 공략이 되었습니다.


OK캐쉬백 신세계포인트로 전환하기

 OK캐쉬백 포인트를 신세계포인트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신세계포인트 회원이 아닌 경우 신세계포인트닷컴에 가입 후에 포인트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미리 신세계포인트닷컴에 가입 신청을 해두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저와 함께 포인트를 바꾸러 가보실까요?



OK캐쉬백



 OK캐쉬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왼쪽 위의 메뉴를 살포시 눌러줍니다.



포인트전환



 그러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아래에 교환이라고 적힌 부분을 눌러봅니다. 저는 현재 10만 포인트가 모여있네요.



신세계포인트 전환



 이곳이 바로 OK캐쉬백 포인트를 다른 포인트나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중간에 신세계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곳이 보입니다. 이곳을 클릭해줍니다.



포인트 전환하기



 제가 전환하고 싶은 신세계포인트는 10만점 입니다. 전환할 포인트를 입력하고 계산을 누릅니다. 그리면 적립 예정 신세계 포인트가 보입니다. 참고로 교환율은 1:1의 비율을 가지고 있으므로 10만점이 적립될 예정입니다.





 월 최대 10만점, 연 최대 100만점까지 신세계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합니다. 보통 실시간으로 전환이 이루어지며 적립 이후 취소는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환하자마자 신세계포인트닷컴에서 바로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0만 포인트를 정말로 전환하겠냐고 마지막으로 물어봅니다. 고민할 필요도 없이 예를 눌러줍니다.





 마침내 포인트 전환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저는 10만 포인트를 다 전환해서 이제 남아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는 510점 밖에 없네요. 다음 달에도 또 10만점을 전환 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차근차근 살펴보니 삼성포인트로 가는 길이 복잡해보였던 게 쉬워 보이지 않나요? 저도 처음에는 너무 복잡해서 이해가 잘 안 갔는데 실제로 한번 해보니까 의외로 쉽더라고요. 이 글을 보시고 다른 분들도 매일 삼성포인트 적금 드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연관글

      - 하나머니로 OK캐쉬백 포인트 전환하기 (삼포 루트의 시작)

      - 신세계포인트로 삼성포인트 바꿔먹기 (삼포 루트의 완성)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