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선 투표 실시간 생중계 (CNN, 유튜브)

미국 대선 투표 실시간 생중계 (CNN, 유튜브)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드디어 오늘이 2016년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가 발표되는 날입니다. 우리나라는 미국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기 때문에 미국의 대통령이 누가 되느냐에 따라서 정치, 외교, 경제, 안보 등 모든 상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번 투표는 미국 시민들에게도 최악을 피하고 차악을 선택하는 투표가 된다고 합니다. 저도 미국에서 생활을 해봤고 오바마 대통령이 투표로 재당선 되는 것을 미국에서 지켜보기도 했습니다. 오늘 오후쯤에는 그 결과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미국 대선 투표 결과를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 General Elections 바로가기





 처음으로 소개시켜드릴 곳은 CNN 미국 대선 투표 실시간 상황 홈페이지 입니다. 이곳에서는 2016년 미국 대선의 실시간 상황과 상원 하원 의원의 투표 상황도 총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거 방송이 하이라이트 지역에 대해서 집중 조명하고 있다면 CNN 대선 투표 홈페이지에서는 각 주별로 투표율이 어떻게 되고 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미국 대선 실시간 생중계 바로가기




 두번째는 유튜브에서 미국 대선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을 보는 방법입니다. 유튜브에서 president vote로 검색을 하시고 필터에서 실시간을 클릭하시면 현재 미국 대선 투표 상황에 대해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하는 채널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사람도 많고 재미있어 보이는 곳을 클릭해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가장 처음에 나온 341명이 시청하고 있는 유튜브 미국 대선 실시간 중계 방송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에서 사람이 많은 방송을 보면 좋은 점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실시간 채팅으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영어를 잘 아시는 분들은 방송도 보시고 사람들의 반응도 보시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초기라서 누가 대통령이 될 지 정확히 모르지만 점심을 먹고 나면 아마도 윤곽이 드러날 것 같네요. 다들 미국 대선 투표 실시간 생중계에 대해서 즐겁게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