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B25 러너 스니커즈, B27 로우탑 스니커즈, 신세계 강남 구입 후기

디올 B25 러너 스니커즈, B27 로우탑 스니커즈, 신세계 강남 구입 후기

신세계 강남 디올 남성 매장에서 B25 러너 스니커즈를 구입했습니다. 로우탑 스니커즈랑 비교해서 신어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의 러너 스니커즈로 구입했는데요. 가격은 125만원입니다. 신세계 강남 디올 남성 매장은 6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보통 주중엔 대기가 없어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신세계 강남 디올 남성.

루이비통 신발을 자주 신는 편인데 요즘 디올이 예쁘다고 해서 방문해 봤습니다.

편하게 신을 신발을 보러 온 건데 다행히 예쁜 디자인이 몇 켤레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이번에 구입한 B25 러너 스니커즈. 그레이와 블랙 오블리크 캔버스. 두 색상 모두 예쁘더라고요. 디올 여성 매장엔 이런 느낌의 스니커즈가 없는데 작은 사이즈가 있어 커플템으로도 좋아 보였습니다.

베이직한 바지를 입고 갔더니 그레이 색상의 러너 스니커즈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앞모습도 예쁩니다.

다음으로 눈에 들어온 B27 로우탑 스니커즈. 딥블루 색상으로 신어보았습니다. 가격은 150만원.

전체적으로 송아지 가죽 소재로 되어 있어 가격이 좀 더 비싸더라고요. 둘 다 착용감이 좋았는데 오늘 의상엔 러너 스니커즈가 좀 더 잘 어울려서 러너로 가져왔습니다. 사이즈는 둘 다 275였는지 270 신어봤는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같은 사이즈로 신어보니 잘 맞더라고요. 아무튼 편하고 예뻐서 자주 신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