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앤디올 스니커즈, 블랙 매크로까나쥬 테크니컬 메시 37사이즈 구입

워크앤디올 스니커즈, 블랙 매크로까나쥬 테크니컬 메시 37사이즈 구입

이번 디올 스니커즈 후기는 워크앤디올 블랙 코튼 캔버스의 하이탑 버전 테크니컬 메시입니다. 코튼 캔버스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드는데 신고 벗기 불편했는데 마침 디올 매니저님이 테크니컬 메시를 추천해 주시길래 신어 보고 바로 구입했었습니다. 사이즈는 블랙 코튼 캔버스랑 똑같이 37 사이즈로 신어보고 구입했는데 잘 맞더라고요. 신세계 강남 디올 매장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138만원 입니다.

워크앤디올 스니커즈, 블랙 매크로까나쥬 테크니컬 메시

언박싱.

꼼꼼하게 잘 포장되어 있네요. 매장에서 신발 컨디션 한번 더 확인하고 주시는데 간혹 박스가 더러운 경우가 있어서 박스도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너무 예쁘지만 신기 힘들고 발 아프단 후기가 많은 워크앤디올 블랙 코튼 캔버스. 테크니컬 메쉬는 니트 재질의 천이라 신축성이 좋더라고요.

 

예쁨 예쁨 예쁨.

구둣주걱 필요 없이 뒤에 끈 잡고 발 넣으면 쑥 들어갑니다.

뒤태도 너무 예쁘네요.

버클을 풀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딱 봄, 가을에 신기 좋은 거 같아요. 더워지기 전에 열심히 신어주고 있습니다.

착화하면 요런 모습. 하이탑 스니커즈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굉장히 만족스럽게 신고 있습니다. 오블리크를 가장 많이 신기는 하지만 그다음엔 테크티컬 메쉬가 손에 많이 가더라고요. 신고 벗기 편하지만 그래도 장시간 신으면 발이 아픈 단점은 코튼 캔버스나 오블리크와 똑같긴 합니다. 코튼 캔버스 디자인이 예쁜데 발등이 높거나 발볼이 넓어 더 큰 사이즈로 구입해야 하거나 끈이 잘 고정되지 않아 두 번째 칸에 매고 신어야 하는 등 불편함을 해소시켜 주니 너무 좋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