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 피자 및 버팔로 윙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 피자 및 버팔로 윙

도미노피자 킹프론씨푸드 피자 및 버팔로 윙



 오늘은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시켜먹었어요. 원래는 파파존스 피자를 제일 좋아하는데 지금 사는 곳에는 파파존스가 없어요 흑흑. 어쨌든 남은 선택지 중에선 도미노가 가장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는데 쉬림푸스나 베이컨체다피자를 가장 좋아합니다. 요번엔 그동안 좀 궁금했던 킹프론 씨푸드 피자를 주문해보았어요. 쉬림푸스를 좋아하니 새로 나온 킹프론 씨푸드 피자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도미노피자


 추가토핑은 늘 도미노피자! 그리고 원래는 할라피뇨를 3개 정도 추가하려고 했으나.. 할라피뇨는 더이상 토핑 메뉴에서 없다는 슬픈 소식을 들었습니다. 온라인에도 빠져있고 전화로 물어보니 할라피뇨가 들어간 피자가 메뉴에서 제외되어서 더이상 공급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도미노 버팔로윙



 사이드 메뉴로 자주 주문하는 버팔로 윙은 신상메뉴 주문덕에 반값 할인! 그리고 상큼한 샐러드와 1.25 L 패트병 콜라가 합쳐서 3000원 하길래 같이 주문해보았어요. 피자만 먹으면 치킨이 아쉬우니 버팔로 윙은 자주 시켜먹는 편이예요 ㅎㅎㅎ 샐러드는 그냥 풀맛 ㅎㅎ 단품으로 주문은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시저 소스도 조금 저한테는 자극적으더라구요 ㅎㅎ 



 


 피자는 역시 막 배달왔을때 따끈따끈할때 빨리 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ㅎㅎ 치즈 추가 토핑을 해서 확실히 두툼합니다. 늘어날때 빨리 먹어야해요 ㅎㅎ 토핑도 엄청 많아서 정말 푸짐해보이더라구요. 피자 한 조각당 새우도 한마리씩 들어가 있구요 ㅎㅎ 구운 감자가 들어가있어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맛도 조금 나고 새우도 실해서 맛이 괜찮더라구요. 



킹프론씨푸드피자


 

도미노 킹프론씨푸드피자



 사실 갈릭 후레이크도 추가 토핑으로 2개나 넣었는데 티가 하나도 안나는게 함정입니다. 맛도 못느꼈어요.. 까먹으셨나 찾아봤을 정도; 그만큼 토핑이 푸짐해서 추가 토핑을 하지 않더라도 풍성한 맛이 장점인 것 같아요! 도우는 곡물도우로 주문하였는데 쫄깃해서 제 입맛에는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곡물도우 아니면 나폴리 도우 선호하는 편입니다. 






 할라피뇨가 추가 토핑 메뉴에서 사라진게 너무 아쉽지만 그 대신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를 듬뿍 올려서 먹으니 아쉬움이 조금 덜해지더라구요. 지난번에 주문해 먹었던 직화 스테이크보다는 킹프론 씨푸드 피자가 좀 더 안질리는 맛 같아요. 오징어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맛이라서 중간에 쫄깃한 오징어가 있으니 식감도 살아나는 것 같구요. 비린 맛도 못느꼈어요! 8월도 이제 끝이 보이네요 ㅎㅎ 다른 신상피자가 나오기 전에 킹프론 씨푸드 피자 드셔보지 못했다면 한번 추천 드릴께요. 킹프론 씨푸드 피자 라지 사이즈는 35,900원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