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5 보조 배터리팩 수령기 (G5 기프트팩 프로모션)


LG G5 보조 배터리팩 수령기 (G5 기프트팩 프로모션)




 LG G5를 구매하고 나서 G5 기프트팩 보조 배터리팩 프로모션을 신청했습니다. 신청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배터리팩이 도착하였어요! 6월 1일날 신청했으니 딱 일주일이 걸렸네요! 보통 2주까지도 걸린다고 합니다. 느긋하게 기다리시면 어느날 깜짝 선물처럼 배터리팩 택배가 올꺼예요 ㅎㅎ 원래 배터리는 보통 하나를 1년 정도 쓰다가 배터리 소모가 빠르다 싶으면 새 것으로 교체해서 쓰는 편인데.. LG G5는 배터리가 하나밖에 없으니 괜히 허전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증정품이라고 적혀진 상자를 보고 선물 받은 기분이긴 하네요 어쨌든 기다렸으니 ㅎㅎ 참고로 백터리팩 가격은 3만 9천원이라고 합니다. 한가지 궁금한건 요즘 포터블 배터리타입의 스마트폰 구입시 충전크래틀과 추가 배터리가 증정되지 않나요? 2년전 Gpro2 구매시 당연히 들어있던 걸 기프트팩 프로모션이라고 따로 신청해서 받으니 왠지 LG에서 생색내기 마켓팅 같기도 하고... 초기 프로모션이였던 배터리팩 + 캠플러스 증정이 진정한 구매 판촉을 위한 프로모션이였다는 생각을 잠깐 해봤어요. 







 G5 기프트팩으로 신청해서 받은 배터리팩 구성은 위와 같구요. 충전 크래틀, 보조 배터리, 그리고 배터리 케이스가 있네요! 아마 충전크래틀을 케이스 처럼 들고 다닐듯.. 한가지 이번 G5 배터리팩의 좋은 점은 배터리를 마치 샤오미 보조배터리 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예요. 배터리 교체하실때 여자분들은 조금 버겁다? 느끼실 수 있는데 (버겁다기 보단 부서질까 무서운 느낌... ) 위 사진에 있는 설명서 보시고 그 방향 그대로 당기시면 의외로 잘 탈부착 되더라구요! 설명서 필수 입니다. 




  충전시 측면에 불이 들어오고 완충이 되면 세개 불이 모두 꽉 차 있어요! 이렇게 충전잭을 반대로 꽂으면 앞에서 말한 것처럼 보조배터리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크래틀의 깨알같은 재해석이죠? 배터리팩 프로모션때문에 G5를 사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지만 이젠...  그래도 궁금해하실 분들이 있을까 해서 수령기를 써봤습니다! ㅎㅎ (오늘 단통법 폐지한다는 정부 발표를 보았는데..  그럼 저의 G5는 단통법 세대의 마지막 스마트폰이 되겠군요.... 하아 ㅠㅠ) 현재 2주 정도 G5를 쓰고 있는데 2년이 정말 무섭네요. 기능이 너무 좋아졌더라구요! 혹은 제가 미처 몰랐던 것일지도.. 다음편으로는 요즘 제가 잘 쓰고 있는 기능 몇가지와 재밌는 G5의 사진 기능을 소개해드릴까 해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