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다이너스카드] 공항라운지용 무실적 PP카드대용

[현대다이너스카드] 공항라운지용 무실적 PP카드대용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외환 크로스마일 카드를 1년간 사용해갑니다. 크마SE 연회비가 너무 많이 나와서 SE에서 일반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저는 크마 카드는 크로스마일 세이브만 땡기는데 사용하거든요. 크마 세이브로 1년에 2만 마일리지씩 땡길 수 있는데 연회비가 싼 일반형으로도 땡길 수 있기 때문에 변경하려고 합니다. 크마 SE를 사용하면 PP카드가 주어집니다. 그동안 여행다니면서 PP카드로 공항 라운지 잘 이용했는데 일반으로 변경하면 PP카드가 사라지게 됩니다.





 공항 라운지 이용으론 어떤 카드가 제일 좋을까 하다가 발견한 카드는 바로 현대 다이너스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5만원이지만 전월 실적과 상관없이 다이너스 라운지를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가족카드를 추가 연회비 없이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이 가족 카드도 무제한으로 다이너스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즉, 다이너스 카드를 발급 한 후 가족카드를 최대 4장까지 함께 발급 받으면 온가족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엄청난 카드죠? 그렇기 때문에 설계사를 통한 발급이 불가능하며 인터넷 또는 전화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저는 대한항공형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대한항공형은 1,500원당 1.2마일을 적립해줍니다. 다만 마일리지 적립의 경우에는 제가 예전에 소개해드린 외환 크마카드나 SC제일은행 리워드360 체크카드가 넘사벽이기 때문에 마일 적립을 원하신다면 그쪽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연관글

 




 현대 다이너스 라운지 바로가기



 현대 다이너스 카드를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바로 다이너스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P카드로 입장할 수 있는 공항 라운지와 다이너스 라운지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위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어떤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PP카드로 자주 갔던 공항 라운지들은 다이너스 라운지에 다 속해있었습니다. 그래도 안되는 곳이 있긴 있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다이너스 카드는 완전한 PP카드가 아닌 PP카드 대용이라고 불리웁니다. 그래도 실적 없이 거의 대부분의 라운지를 가족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죠.




 그리고 현대 다이너스 카드를 사용하면 해외여행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제선 항공요금을 현대 다이너스카드로 전액 결제한 경우에 해당하며 본인의 카드로 가족의 항공권을 구입시에도 자동으로 해외여행보험에 가입이 됩니다. 








 그 외에도 현대 카드이기 때문에 앞으로 현대 고메위크에 참여를 할 수 있겠죠? 또한 다이너스 클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쪽 계열도 잘 파고들면 힐튼 SM 못지 않은 혜택들이 잘 숨겨져 있습니다. 한번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생각 했을 때 크마 SE에서 일반으로 변경하고 남은 연회비를 현대 다이너스에 내고도 남더라구요. 그런데 가족들까지 함께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니... 정말 몰랐으면 이런 좋은 서비스를 이용 못했겠죠?





 다른 카드랑 조금 고민 하다가 바로 현대 다이너스 카드로 신청해버렸습니다. 신청하고 하루이틀 정도 기다리니까 곧바로 발급이 되더군요. 현대카드답게 검은색 편지봉투에 담겨서 오더군요.




 

 실제 다이너스 카드의 모습입니다. 은색 바탕에 다이너스 클럽이라고 적혀 있네요. 그리고 대한항공형으로 뽑아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크도 한쪽 구석에 있습니다. 앞으로 공항 라운지 이용은 현대 다이너스 카드와 함께 할 예정입니다. 당장 내년 1월 간사이 여행부터 사용하게 되겠네요. 어떻게 보면 공항 라운지가 25달러 30달러 수준이기 때문에 1년에 2번만 사용해도 남는 장사네요. 거기다가 가족하고 함께 가면 한번에 연회비 이상 혜택을 받는 셈이구요. 다른 분들도 이 좋은 카드를 놓치지 마세요.


2017/03/29 현대 다이너스 카드 가족카드가 1장으로 제한되는 개악이 있다고 합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