흉터연고, 더마틱스 울트라 겔, 성모병원 피부과 조직검사, 필리밀리 면봉

흉터연고, 더마틱스 울트라 겔, 성모병원 피부과 조직검사, 필리밀리 면봉

성모병원에서 최근 점을 제거하고 조직검사를 받았는데요. 한바늘 꼬맸더니 십자로 흉터가 생겼더라고요. 시간이 지나면 점점 옅어질꺼라고 크게 흉진거 아니라고 하셨는데. 괜히 노파심에 흉터연고 하나 처방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나이가 들수록 흉터도 잘 낫지 않고 흉도 오래 가더라고요. 효과는 아직 모르겠지만 안바르는 것보다 낫지 않을까요? 병원에서 바로 구입했더니 가격은 좀 비싸게 주고 샀습니다. 15g, 44,000원. 처방받아야 살 수 있는 연고가 아니더라고요. 지마켓같은 곳에 7g, 15g 파는데 약 만원정도 더 저렴해서 다음엔 온라인에서 구입해야겠습니다.


더마틱스 울트라 겔



검색해봤는데 흉터연고 중에서도 좀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켈로이드성 흉터와 아문 상처에 바르는 연고이고요. 비슷한 제품으로 노스카나 겔이 있습니다.



피부과 흉터연고



소프트한 폴리머 재질로 되어 있어서 연고 양 조절하기도 쉽게 연고 나오는 입구도 좁더라고요. 겔이어서 제형은 투명합니다. 하루에 2회 정도 발라주면 되고요. 피부에 다른 흉터난 곳에도 발라도 되는데 꼭 아문 상처에만 바르셔야해요. 적어도 6개월은 하루 2번 꾸준히 발라줘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필리밀리 면봉


이번에 점 빼고 일주일 내내 조직검사 한 부위가 감염되지 말라고 에스로반 연고를 발라주고 습윤드레싱을 해주었는데요. 그때 사용한 개별 포장된 필리밀리 면봉. 가격은 3천원대였던거 같아요.



가운데로 뜯게 되어있어서 진짜 위생적이에요. 연고바를때랑 여행갈때만 사용하는데 진짜 추천. 태어나서 처음으로 얼굴에 바늘로 꼬매본거라 진짜 긴장했는데 다행히 상처가 잘 아물었네요. 점 제거 및 조직검사는 실비보험 처리 가능하니 다행. 연고 열심히 발라서 흉터만 안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