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국면 강남직영점, 강남역 점심 맛집, 해물칼국수, 강릉짬뽕칼국수

풍국면 강남직영점, 강남역 점심 맛집, 해물칼국수, 강릉짬뽕칼국수

오랜만에 풍국면을 방문하였습니다. 속이 좀 더부룩해서 가볍게 먹을 점심을 찾다보니 풍국면이 생각나더라고요. 강남역에서 쌀국수는 미분당을 가장 많이 가는 것 같고요. 칼국수 종류로는 풍국면이 괜찮아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대우디오빌 근처에 있는데 인근에 직장인이 많다보니 11시 30분만 되어도 웨이팅이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풍국면. 1인석이 있어서 혼자 와서 먹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좋습니다.




국수 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먹을 메뉴는 해물칼국수와 강릉짬뽕칼국수. 가격은 각각 8500원, 9000원입니다. 그 밖에 메뉴로는 부추 만두도 많이 드시고 육회비빔밥이나 비빔칼국수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메뉴가 모두 평균은 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메뉴로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풍국면의 맛있는 김치. 갓 담근 김치라 칼국수랑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북어와 홍합이 들어있는 해물칼국수. 국물은 깔끔하고요 면도 밀가루 맛이 안나서 매번 잘먹는 메뉴 중 하나네요. 속 푸는데 최고.




살짝 매콤한 강릉짬봉칼국수. 이 메뉴는 밥이 따로 나옵니다. 살짝 불향도 나고 아삭한 숙주가 맛있는데 좀 더 양이 많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 먹고 나오는길에 역시나 웨이팅이 엄청 길더라고요. 강남역 인기 맛집 중 하나이니 11시 30분 이전에 가시거나 좀 늦은 점심으로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