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츠 플래닛, 홍차 롤케이크, 에끌레어, 수요미식회 디저트 맛집

스위츠 플래닛, 홍차 롤케이크, 에끌레어, 수요미식회 디저트 맛집

게방식당에서 바로 아래 1분 거리에 스위츠 플래닛 디저트 가게가 있습니다. 좀 오래되긴 했지만 수요미식회에도 나왔고 레드벨벳 웬디가 반한 홍차 롤케이크로 유명하더라고요. 파티셰분이 동경 제빵학원 출신이시고 이곳에서 베이킹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장 메인 홀에는 테이블이 4개 정도 있고 안쪽에도 자리가 더 있더라고요.



아기자기한 롤케이크들... 하나같이 너무 맛있어입니다.



마지막까지 눈길이 갔던 라즈베리피스타치오 롤케이크... 오늘은 홍차 롤케이크, 커피 에끌레어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에끌레어 가격은 5,000원. 왼쪽이 초코 오른쪽은 커피 에끌레어. 홍차 롤케이크는 5,500원.




주문한 디저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고요. 스위츠 플래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향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색감이 너무 예쁜 홍차 롤케이크. 테두리는 머랭쿠키의 겉면처럼 딱딱해보이는데 살짝 바삭하고요. 롤케이크 시트는 완전 촉촉 부드럽습니다. 먹자마자 입안에 퍼지는 부드러운 홍차향이 진짜 매력적이에요.




홍차 롤케이크 머랭 진짜 맛있다는. 안에 초코 크런키같은 칩이 박혀있어서 부드럽다가도 씹히는 식감도 있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반질반질 윤이 나는 에끌레어.



안에 커피 커스터드 크림이 얼마나 가득 들었는지. 잘라 먹으면 크림이 흘러 넘처서 손에 쥐고 베어먹었는데요. 커스터드 크림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엄청 달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점심 먹고 맛있는 디저트를 먹으니 또 행복해지네요. 강남구청역 디저트 맛집으로 스위츠 플래닛 추천해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