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 항공] 에티하드 도쿄-밀라노 특가 (NRT-MXP 왕복 37만원)

[에티하드 항공] 에티하드 도쿄-밀라노 특가 (NRT-MXP 왕복 37만원)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에티하드 항공 일본 도쿄-이탈리아 밀라노 특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16년 6월 도쿄에서 출발하여 이탈리아 밀라노에 도착하는 에티하드 항공권이 왕복 37만원에 검색이 되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 항공권은 도쿄 나리타 공항을 출발하여 아부다비 공항을 경유한 뒤 이탈리아 밀라노 공항에 도착하는 왕복 여정입니다. 경유지에서의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있지만 일본과 이탈리아 왕복 항공권이 37만원 밖에 안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예약은 이탈리아어 사이트인 momondo를 통해서 하게 됩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이탈리아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당황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구글 크롬에서 제공하는 번역기를 돌리시면 위처럼 알아 볼 수 있게 나옵니다. 저기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한 후에 연두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전시회를 클릭하면 최저가 사이트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재는 mytrip.com이 238 유로에 항공권을 팔고 있네요.





 이렇게 클릭 해서 넘어오면 본격적으로 항공권을 예약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넘어오게 됩니다. 현재 mytrip 사이에서 제시하는 항공권의 가격은 약 283 유로입니다. 우리나라 원화로 바꾸면 약 37만원에 해당하는 돈으로 일본과 이탈리아를 왕복하는 에티하드 항공권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한국에서 일본 도쿄로 넘어가는 LCC 항공권을 검색해서 앞뒤에 붙이면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6월달에 이탈리아를 왕복할 수 있게 됩니다. 




일본 도쿄-이탈리아 밀라노 항공권 특가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 창으로 열립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