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마일리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마일리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마일리지 항공권 20프로 할인 프로모션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본, 중국, 동남아 뿐만 아니라 미주 지역까지 이번 마일리지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프로모션 행사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아시아나 항공의 마일리지 발권 프로모션은 2016년 5월 31일까지 발권한 항공권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탑승기한은 2016년 5월 16일부터 2016년 6월 30일까지 입니다. 한마디로 이번달 내에 발권을 해서 다음달까지 탑승한 항공권이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네요. 그리고 한국 출발 기준으로 노선도는 일본 전 노선과, 중국 노선, 동북아, 동남아, 그리고 유럽과 하와이를 포함하고 있는 광범위한 프로모션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조건을 찬찬히 살펴보시고 잘 예약을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공동운항은 제외되며 또한 이코노미 기준입니다. 이번 아시아나 항공의 마일리지 항공권 발권 프로모션의 경우 편도는 해당되지 않는게 좀 아쉽습니다. 그래도 원래 여행을 계획했던 분이라면 가성비가 좀 좋게 다녀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정상적으로 마일리지가 공제되었다가 나중에 페이벡을 받는 형식이라서 실제로 마일리지 자체는 할인전 기준으로 보유하고 있으셔야 합니다.



 이번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할인 프로모션의 장점이라면 원래 여행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소소하게 마일리지 가성비가 좋아졌다는 점과 주로 이용하는 대부분의 노선도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을 들 수 있겠네요. 그런데 실제로 애용되는 노선도 중 하나인 싱가포르와 다낭을 비롯해서 몇 몇 인기노선들이 빠져있는게 아쉽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마일리지 발권을 할 수 있는 좌석이 여유롭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라서 그냥 소소한 홍보용 프로모션에 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5월 발권 6월 탑승이라 실제로 여행을 자주 가는 달도 아니구요. 그래도 6월달에 특별히 일정이 있었던 분들에겐 좋을 것 같네요.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할인 프로모션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창으로 이동합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