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최상층 리버뷰 스테이

여의도 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최상층 리버뷰 스테이

 여의도 콘래드호텔 조금 지난 투숙기입니다. 작년 12월에 갔었는데 여행기가 너무 밀려 콘래드 글을 이제서야 쓰게 되었네요. 집이 여의도와 가까워 콘래드는 별로 갈 일이 없었는데 힐튼 포인트를 빨리 처리해야해서 주말 호텔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하얏트 호텔과 힐튼 호텔을 비교하다가 힐튼 호텔이 가성비가 좋아서 P&C (Point and cash)와 현금을 섞어서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토요일은 45,000 포인트와 현금 7만 5천원으로 예약을 했고, 일요일은 현금 20만원으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관련 내용은 "서울 콘래드 호텔 - 포인트로 예약하기" 글을 참고해주세요. 


여의도 콘래드호텔


여의도 콘래드호텔


 여의도 콘래드 호텔은 티어가 있는 경우 라운지에서 체크인, 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얼리체크인을 신청해놓았는데 다행히 룸이 있어서 얼리체크인 할 수 있었습니다. 따로 라운지로 올라가지 않고 프론트에서 바로 체크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킹 디럭스 룸으로 예약을 했는데 고맙게도 이그제큐티브 리버뷰인 3611호로 주셨습니다. 서울 콘래드 호텔은 라운지가 37층에 있기 때문에 36층은 객실층으로는 최상층입니다.






이그제큐티브 룸 욕실 소개

 여의도 콘래드 호텔의 기본 어메니티는 아로마테라피입니다. 바디로션, 바디워시, 컨디셔너, 샴푸가 제공되고 가글 및 칫솔&치약, 면도기까지 모두 제공됩니다. 





 콘래드 호텔에서 기본 어메니티 외에 다른 어메니티를 선택할 수 있는데 프론트에 체크인할때 요청하고 올라왔습니다.





제가 투숙했을땐 아로마테라피, 아로마테라피 맨, 상하이탕, 타라스미스 중 1개 고를 수 있었는데 요즘은 상하이탕, 템플스타, 리파이너리 제품으로 바뀐걸로 알고있네요. 어쨌든 어메니티를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선택 할 수 있다는 걸 알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체크인할때 타라스미스 제품으로 요청드렸더니 룸으로 들어오고 얼마 뒤 바로 가져다주시네요.



3611호 이그제큐티브 룸 소개

콘래드 서울 이규제큐티브 룸에는 작은 소파와 책상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침대, 소파, 책상이 각각 따로 떨어져 있어 룸에서 간단히 야식을 먹을땐 조금 불편했던 기억이 있네요.




네스프레소 머신 및 냉장고 미니바

네스프레소 캡슐은 3개 제공하고 있고 잉글리쉬 블랙패스트 홍차와 캐모마일 차 티백이 제공됩니다.





여의도 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전망

 서울 콘래드에서 스테이할 수 있는 최고층인 36층에 배정되었습니다. 한강뷰가 정말 시원하게 보이더군요. 날씨도 좋아서 그런지 정말 탁트인 한강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콘래드 서울 투숙기념 초콜릿이네요. 맛도 괜찮았습니다. 콘래드 호텔은 IFC몰이랑 연결이 되어 있어서 쇼핑하기도 좋고 호텔 내부 시설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하드웨어는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클레임들이 많다는 소문을 들어서 걱정을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다음편에는 계속해서 룸 소개와 콘래드 라운지, 조식 리뷰글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