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사쿠라도 추천한 일본 롯데 모찌 아이스크림

아이즈원 사쿠라도 추천한 일본 롯데 모찌 아이스크림

제가 일본 여행을 가면 진짜 자주 사먹은 아이스크림이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유키미 다이후쿠 (雪見 だいふく)라는 아이스크림인데 롯데 제품입니다. 이게 우리나라 찰떡 아이스크림이랑 완전 똑같은데 진짜 쫀득하고 달고 맛있습니다. 최근에 아이즈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이즈원츄에서 일본인 멤버인 미야와키 사쿠라가 이거 진짜 맛있어! 하며 강력 추천하는걸 보고 진짜 깜짝 놀랐네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꾸라양도 좋아하다니! 일본 편의점 아이스크림, 세븐일레븐 아이스크림으로 많이 제가 밀고 있는 정말 모찌한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즈원 사쿠라양이 추천하는 일본 롯데 모찌 아이스크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이즈원 첫 MT로 히토미양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 일본으로 떠난 아이즈원 멤버들! 도쿄에서 히토미가 사는 고향집으로 가는 도중 휴게소에서 편의점을 습격하기로 합니다. 낯선 일본땅에 가면 편의점에서 뭘 먹을까? 모르는 것이 많아 늘 걱정인데요. 아이즈원은 현지인이 3명이나 있으니 걱정없습니다. 사쿠라에게 언니~ 이건 맛없어요?라고 묻는 유진양!



 표정으로 이미 강력추천하는 사쿠라양이 너무 귀여워서 놀랐네요. 믿고 먹는 꾸라 추천 꿀맛템! 진짜 인정합니다. 현지인이 추천하면 그냥 끝인거죠.



일본 롯데 유키미 다이후쿠 (雪見 だいふく) 모찌 아이스크림

 이것이 바로 일본 모찌 아이스크림 실물입니다. 아이즈원츄에서 나온 제품과 같죠? 제가 정말 일본만 가면 이건 꼭 사먹습니다. 한국에서 먹는 찰떡 아이스크림은 그냥 뜯어먹으면 끝인데 이건 진짜 모찌해서 떡이 길게 늘어집니다. 부드럽고 쫀득하고 달고 시원하고.. 뭐 말이 필요없네요.



 모찌모찌하니까 복이 온다니.. 토끼 캐릭터도 너무 귀엽도 문구도 귀엽지 않나요? 칼로리는 82Kcal라고 적혀있는데 사뿐히 무시합니다. 냉장고에서 꺼내면 생각보다 금방 녹으니 사자마자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포크로 아이스크림을 집어봅니다. 부드러움과 모찌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제가 먹은건 바닐라맛인데 군고구마맛, 쿠키앤크림맛등 다른 맛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갈때마다 바닐라맛 모찌 아이스크림만 있더군요.




 아이즈원 사쿠라양도 추천한 일본 모찌 아이스크림! 저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일본 편의점에서 모찌롤만 드시지 말고 모찌 아이스크림도 드셔보세요. 가격은 120엔~130엔 사이였던 것 같네요. 편의점 말고 마트와 함께 있는 돈키호테같은 곳에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바닐라향 가득한 모찌 아이스크림 먹으러 또 일본가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모찌원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