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골드, 다이아몬드, 플래티늄 회원 혜택 모음

아시아나 항공 우수회원 혜택은?

 아시아나 항공의 우수회원 제도가 이번에 대폭 변경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멤버쉽 제도가 바뀌게 되면 개악이 되는 쪽으로 변하기 마련인데 이번에는 좋은 쪽으로 바뀌게 되어서 약간은 놀랐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의 우수회원은 크게 골드, 다이아몬드, 다이아몬드플러스, 다이아몬드플러스 평생회원, 플래티늄 이렇게 5가지 등급으로 나뉘게 됩니다. 이러한 등급에 따라서 혜택이 달라지게 됩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아시아나 항공의 우수회원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시아나 항공 우수회원 혜택


 일반적으로 아시아나 항공 우수회원의 공통혜택으로는 대기 예약시 우선권, 대기 탑승시 우선권, 수화물 우선처리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아시아나 항공의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에는 스타얼라이언스 동맹의 골드 등급으로 매치를 시켜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시아나 다이아몬드 회원이 제일 첫번째 목표가 됩니다.



아시아나항공 회원 등급별 세부 혜택


 먼저 골드 회원의 경우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권 2매와 골드 회원 전용 카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이아몬드 회원의 경우 전세계 라운지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동반 1인이 무료이기 때문에 이게 제일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이아몬드 회원 전용 카운터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다이아몬드 회원 전용 카운터가 없으면 비즈니스 카운터에서 수속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플러스 회원의 경우에는 거의 대부분의 혜택이 동일하며 소지 항공권보다 차상위 라운지나 카운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끝으로 다이아몬드플러스 평생회원과 플래티늄 회원의 경우 전세계 라운지 무료 혜택과 더불어 최상위카운터를 이용할 수 있다는 혜택을 줍니다. 여기에서 아시아나 항공의 우수회원 등급별 혜택을 보신 분들은 어느 등급이 제일 가성비가 좋은지 바로 나왔을 겁니다. 바로 다이아몬드 회원입니다. 다이아몬드 회원만으로 이미 비즈니스 카운터,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게다가 스타얼라이언스의 골드 등급까지 취득이 가능하니 다이아몬드 회원이 되려고 여행겸 겸사겸사 마일런을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변경된 우수회원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