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푸딩 추천,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전문점

일본 푸딩 추천! 리쿠로 오지상 푸딩

 

 이번 오사카 여행은 유독 디저트를 많이 먹는 것 같아요. 지난번 방문한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 전문점에서는 푸딩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리쿠로 오지상에서 판매 Best 2로 오를만큼 인기 만점이고 치즈케이크와 셋트 구매도 가능했습니다. 푸딩을 좋아하는 저도 치즈케이크와 함께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리쿠로 오지상 푸딩은 셋트로 구매 가능하기도 하고 낱개 구매도 가능합니다. 치즈케이크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셋트 상품도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젖소에게서 추출한 신선한 우유로 만들었다고 해서 귀엽게 젖소 피규어도 옆에 세워놓았습니다. ㅎㅎ 치즈케이크가 맛있는 곳이니 왠지 푸딩도 믿음직스러웠어요.



리쿠로 오지상 푸딩 가격

단품: 199엔




 오사카 힐튼 냉장고 상태가 영 별로라 푸딩은 도착하자마자 먹어보기로 하였어요.




 푸딩을 2개, 398엔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지난번에 구입한 파스텔 푸딩 보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양도 결코 적지 않고요. 보냉제도 추가금액 없이 2개나 넣어서 꼼꼼히 포장해주었어요.





 푸딩은 구입 후 차가운 냉장고에 보관하여야 합니다. 그래도 3일 내에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반질반질한 리쿠로 오지상 푸딩의 겉면! 스푼으로 크게 파고 들었더니 정말 탱글탱글하면서도 부드러운 질감이 느껴지더라고요.




 푸딩 가장 아랫층엔 넉넉하게 카라멜 시럽이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푸딩은 부드럽고 달콤한데 카라멜 시럽은 쌉싸름해 정말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 일본 여행다니며 먹었던 푸딩 중 가장 가성비 좋고 너무 맛있게 먹은 푸딩입니다. 리쿠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만 사지 말고 푸딩도 꼭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일본 여행갈때마다 푸딩은 리쿠로 오지상에서 꼭 먹는 것 같아요. 


리쿠로오지상 다이마루 우메다점 주소: 

오사카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지하 1 층 서쪽 일본 양과자 층 

영업 시간 오전 10 : 00 ~ 오후 20 : 30 (금요일, 토요일: 21:00 까지 영업)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