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힐튼 조식 여행 2일차 시작!

힐튼 오사카 2층 조식당


 오사카 여행 2일차 시작입니다. 여행 전 든든하게 조식을 먹기 위해 오사카 힐튼 2층에 위치한 조식당을 찾았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32층 라운지 조식당 이용도 가능합니다. 단, 조식 음식 종류는 2층이 좀 더 다양하더라고요. 조용한 식사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면 2층 조식당이 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힐튼 2층에 위치한 조식당 입구에서 직원분께 룸 넘버를 알려주면 조회 후 테이블로 안내해주십니다.


 

 커피의 경우엔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가져다 주십니다.



 메론, 포도, 자몽 등 신선한 과일도 치즈, 크래커, 햄 등 호텔 조식당에서 볼 수 있는 흔한 메뉴는 모두 갖추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본 가정식 요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타코야끼가 인상적이었어요.





 따뜻한 요리가 있는 코너에서는 조리장님께서 즉석해서 달걀 후라이, 오믈렛을 만들어주십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건과일, 시리얼 코너도 있습니다. 





 호텔 베이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만족할만한 빵 코너! 즉석 토스트기도 있고 잼도 다양해서 조식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았어요.




 지난 밤에 먹었던 음식이 아직 소화가 되질 않아 간단하게 첫 접시를 가져왔습니다. 아침엔 역시 도톰한 연어이지요. ㅎㅎ 과일은 하나같이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특히 일본식 촉촉한 계란말이는 베이커에 돌돌 말아 맛있게 먹었습니다. :)



 장 건강을 위해! 플레인 요거트에 시리얼을 함께 먹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까지 함께 마시면 정말 최고의 조합인 것 같아요.



 오사카 힐튼 조식당에서 볼 수 있는 도시 전경입니다. 아침부터 정말 햇볕이 뜨겁더라고요. 1일차엔 우메다 지하상가로 다니며 여행했다면 2일차는 오사카성을 탐방해야하기 때문에 살짝 걱정되었습니다.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비타민 씨씨도 2병씩 가방에 넣고 힐튼 호텔을 나섰습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