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돈키호테 유산균 쇼콜라 초콜릿 추천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오사카 벤텐초 메가돈키호테에서 이번에도 일본과자 중 유산균 쇼콜라 초콜릿을 구매해왔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론 간사이 공항에서 로이스 초콜릿 살돈이면 유산균 쇼콜라를 많이 사가는 게 장기전으로 좋을 것 같더라고요. 로이스는 생초콜릿이어서 유통기한이 너무 짧은데 비해 유산균 쇼콜라 살짝 생초콜릿 같은 맛을 내면서도 유통기한은 1년도 거뜬합니다. 물론 맛의 호불호는 있겠지만요. ㅎㅎ



 오사카 벤텐초 메가 돈키호테에서 어김없이 유산균 쇼콜라를 찾았더니 돈키호테 우메다점보다 더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그럼 당연히 사재기 입니다. ㅎㅎ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게다가 그동안 못보던 맛도 있더라고요. bitter 라고 쓰여진 걸 보니 다크초콜릿 같았습니다. 가격이 더 비싸길래 맛보기용으로 하나만 구입하였어요.


일본 유산균 쇼콜라 초콜릿


일본 초콜릿


 유산균 쇼콜라는 벌써 2번이나 포스팅 하였으니 이번엔 다크초콜릿 맛으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알고봤더니 유산균 쇼콜라는 일본에서도 꽤 히트친 제품인데 100억 마리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간다는 광고가 과장광고로 이미 논란이 있었더라고요. 



일본 간식 추천


 저야 그저 맛있어서 먹는다지만 유산균에 대해선 믿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유산균을 사먹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좋은 제품일수록 냉장보관을 해야하는 등 관리법이 까다롭잖아요. 초콜릿에 든 유산균이야 더 따져보지 않아도 이미 많은 분들이 믿지 않으실 것 같긴 합니다.



일본 유산균 쇼콜라 bitter


  일본에서 구입한 유산균 쇼콜라는 초콜릿 포장이 한국 제품과 다른게 특징이지요. 한국에선 초코볼이 한알씩 들어갈 수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로 되어있습니다. 일본에서 판매중인 유산균 쇼콜라의 경우엔 내부가 비어있고 종이 포장되어 있어요. 당연히 더 많이 들어갈 수 있겠지요. 갯수도 실제로 2배 더 많습니다. 가격은 거의 같은데 말이지요. 




 지난번 구입시엔 딱 정확하게 20개 들어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운이 좋은건지 다크 유산균 쇼콜라가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한 알 더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유산균 쇼콜라 초코볼에 든 아몬든도 여전히 실합니다. ㅎㅎ 일본의 초콜릿 제품 중 상당수가 한국에 많이 들어와있지만 거의 2배가 넘는 가격에 팔리거나 혹은 수량이 절반으로 줄여 팔더라고요. 유산균 쇼콜라의 경우엔 한국 제품에만 김치 유산균을 추가로 넣었다는 제품 선전을 보았습니다. 그 영향 탓인진 모르겠으나 제 느낌엔 초코볼의 맛이 일본 제품과 다소 다르더라고요. 개인적으론 일본에서 판매중인 유산균 쇼콜라가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