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국내 하얏트호텔 2+1 프로모션 (하얏트리젠시 제주)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하얏트가 2017년 3월 1일을 기해 "월드 오브 하얏트"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바꿨습니다. 최고 등급인 글로벌리스트가 되려면 60박을 달성해야 되죠. 전체적으로 개악이다 아니다는 말들이 많은데 제 생각에는 개악에 가까운 것 같네요. 그래도 작년에 다이아몬드 회원이었기 때문에 올해에 익스플로리스트 티어를 줘서 잘 사용하려고 합니다.


하얏트호텔 2+1 프로모션


 하얏트도 이제 슬슬 세일 프로모션을 할 때가 되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네요. 오늘은 그래서 국내 하얏트 프로퍼티 2+1 프로모션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하얏트 호텔에서 2박을 하면 1박을 무료로 주는 프로모션입니다. 당연히 3 연박을 해야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즉 2박 가격에 3박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하얏트 2+1 프로모션



2+1 프로모션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호텔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하얏트 리젠시 제주입니다. 아쉽게도 제가 좋아하는 파크하얏트 부산은 제외되었네요. 그래도 제주도나 인천이 포함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HYATT 2+1 프로모션


 프로모션을 위한 예약 기간은 2017년 3월 31일까지이며 숙박 기간은 2017년 3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입니다. 예약 시에 선결제는 필수이며 취불 요금이기 때문에 환불이나 예약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그럼 실제로 객실 가격이 얼마나 잘 나왔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으로 검색을 해볼까요?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 2+1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그랜드 하얏트 인천 프로모션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서 2017년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3 연박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2+1 프로모션이라서 평균 1박당 가격이 11만 6천 원 정도가 나왔네요. QN은 2박까지만 인정되고 free night으로 주어지는 3박째는 QN으로 인정은 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정말 가격 괜찮지 않나요? 한번 하얏트 리젠시 제주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얏트리젠시제주 프로모션


하얏트 리젠시 제주 2+1 프로모션 페이지 바로가기


하얏트리젠시제주 객실요금


 하얏트 리젠시 제주의 2017년 4월 13일부터 16일까지의 가격입니다. 평균 14만 원이 나오네요. 제주도에 3-4월달에 휴가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것 같네요. 저도 익스플로리스트라서 현재 클럽 라운지 억세스 리워드를 4장 받게 되었는데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라운지와 해피아워도 즐기고 조식도 먹으면 정말 남는 장사일 것 같네요. 1년 동안 4장 다 써야 하는데 2장은 일본 여행에 사용할 것 같고 나머지 2장을 어디에 써야 하나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다른 분들도 일정 맞으신 분들은 이번 2+1 프로모션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 만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