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츄 팝업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 방문기

 안녕하세요. 제이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또다시 부산 해운대를 방문하였습니다. 시간 순서대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부산 센텀 "에비츄 팝업스토어" 오픈이 12월 31일까지여서 에비츄 팝업스토어 소개 글을 먼저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ㅎㅎ 


에비츄 팝업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 방문기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위치한 에비츄 팝업스토어는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더라고요. 지하철로 오셨을 때 센텀시티역에서 하차 한 후 신세계 백화점으로 들어오는 입구에 있습니다. 지상에 위치한 정문으로 오시는 분들은 식품매장에서 지하로 더 내려간 뒤 지하철역으로 나가는 길을 찾으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에비츄 팝업스토어 신세계 센텀시티


  언제부터인가 에비츄 캐릭터가 너무 익숙해졌습니다. 사실 저는 에비츄 애니메이션을 보지 못했는데 그 자체로 너무 귀여워서 자꾸 관심이 가게 되더라고요. 서울, 대구, 부산에서 팝업 스토어가 열리고 있는데 현재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와 롯데 잠실에서만 팝업스토어가 오픈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2016년 12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점: 2016년 12월 23일 ~ 2017년 1월 7일


에비츄 팝업스토어


에비츄 팝업스토어 센텀시티



 34,000원에 판매 중인 에비츄 인형! 산타 모자를 씌워놓으니 너무 귀엽더라고요. ㅠㅠ 그냥 이대로 납치해오고 싶었습니다. 



에비츄 팝업스토어



 이번에 카카오톡에서도 에비츄맨 이모티콘이 출시되었던데 보이스도 나오는 걸로 알고 있어요. 시현님이 최근에 카카오이모티콘샵에서 20 % 할인받고 에비츄 이모티콘을 구입하셨는데.... 왜 에비츄맨을 구입하지 않았을까요? ㅠㅠ 



에비츄 스토어


에비츄 인형


치즈먹츄



 이번 신세계 센텀시티 에비츄 팝업스토어에서 제 마음을 훔친 넘버원 치즈먹츄! 입니다. 



에비츄 애기인형


에비츄 마우스패드



  요즘 카카오 프렌즈 마우스 패드를 하나 살까 고민중이였는데 에비츄 마우스 패드를 보니 정말 손에 쥐었닥다 한동안 놓질 못하겠더라고요. 가격도 오천원이면 그나마 팝업스토어에선 저렴한 편이여서 제일 손이 갔던 아이템 갔습니다. ㅎㅎ 2가지만 찍어왔는데 총 4가지 종류의 마우스 패드가 있더라고요. 



에비츄 대형인형



  마지막으로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무려 70cm 크기의 대형 에비츄 입니다. 가격은 90,000원 이더라고요. 귀여운 걸 크게 확대해도 여전히 귀엽네요. ㅠㅠ 작은 에비츄 인형보다 오히려 퀄리티가 더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 


사이트 바로가기: 에비츄 스토어 (클릭)


에비츄 온라인스토어



  마지막으로 에비츄 팝업 스토어가 너무 멀다면 편하게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하실 수도 있어요. 팝업 스토어에 있는 에비츄 필통, 에비츄 부채 혹은 핸드폰 케이스 등은 기본이고 오히려 더 많은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ㅎㅎ 제가 방문한 부산 신세계 에비츄 팝업스토어는 12월 31일까지만 오픈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주말에 서둘러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정보들은 최신,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