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가와 온천마을 도리야끼 맛집 도라도라버거 (どらどら)

쿠로가와 온천마을 도리야끼 맛집 도라도라버거 (どらどら)


 아름다운 구로카와 온천마을의 두번째 맛집 소개 도라도라(どらどら)편 입니다. 이 가게는 이름만 봐도 유추할 수 있듯이 도리야끼집 입니다. ㅎㅎ 도리야끼는 한국에서도 맛있게 먹는편이라 일본에서 파는 도리야끼의 맛은 어떻게 다를지 내심 궁금했어요. 



 구로카와 카제노야에서 오른쪽 길로 가다 왼쪽편 급경사길로 내려가다보면 빨간 의자와 우산을 볼 수 있는데 바로 이곳이 구로카와 맛집 도라도라 입니다. 재밌는 점은 규슈지방을 여행하다 보면 SKT 멤버쉽 가맹점이라고 스티커가 붙어있는 상점이 많이 있더라고요. 도라도라도 SKT 멤버쉽 5 % 할인이 되는 상점입니다. 전 KT의 노예이기 때문에 해당 사항이 없었지만요. ㅎㅎ 





 

 상점 내부로 들어오면 메인 상품인 도리야끼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이곳 도리야끼는 팥 이외에도 모찌를 넣은 것이 특징인데 이외에도 도라버거에 팥과 아이스크림을 넣은 제품도 팔고 있어요. 도라도라 방문 이후에 이 곳 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보았더니 생각보다 훨씬 다양한 맛을 판매하더라고요. 딸기, 한라봉, 푸딩, 말차, 커스터드 등등! 좀 더 다양한 맛을 도전해보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저는 가장 메인상품 중에서도 기본맛인 모찌 도리야끼를 샀습니다. 도리야끼집이라고 검색만 해놓고 그냥 무작정 갔어서 사실 주인분께 제일 인기있는 제품이 무엇이냐고 물어보고 구매하였어요. ㅎㅎ 인기 메뉴를 묻는 질문은 꼭 외워놓았는데 정말 유용합니다. ㅎㅎ 도라도라버거는 적당히 달콤한 팥에 쫀득한 모찌가 잘 어우러져 누구나 맛있게 먹을 것 같았어요. 쿠로가와 마을을 산책하다 배가 조금 출출하다 싶을때 하나 정도 간식으로 사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주소: 熊本県阿蘇郡南小国町大字満願寺黒川6612-2

TEL:096-44-1055

FAX:0967-44-1055

영업시간:AM 9:00~PM 6:00






 

 아름다운 쿠로가와 마을에서 담은 짧은 동영상 입니다. 다시 보니 좀 더 길게 찍을껄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제이

Disclaimer (at your own risk) 

호텔, 항공,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 변경이 되거나 개악이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올라오는 정보들은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으니 규정을 잘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